Quantcast

이준영, '굿캐스팅' 이어 '스웨그에이지'로 이어가는 열일 행보…'커피차 인증샷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이준영이 '굿캐스팅'에 이어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최근 이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먹었습니다 #스웨그에이지 #외쳐조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선물 받은 커피차 앞에서 브이 포즈를 취하며 인증샷을 촬영하고 있다.

화면 상으로도 보이는 소멸할 듯 작은 얼굴과 길쭉한 기럭지로 완성한 훈훈한 비율이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이준영 인스타그램
이준영 인스타그램

특히 권현빈이 단 "보고찌포"라는 댓글이 두 사람의 우정을 보여주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준단이 파이팅!", "우와~~♥ 스웨그에이지 넘 기대된당~♥♥", "이준영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준영은 SBS '굿캐스팅'에서 강우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굿캐스팅'은 국정원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는 아줌마들이 우연히 요원으로 차출돼 현장으로 위장 잠입하며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4월 방송 예정이다.

더불어 이준영은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에 캐스팅 되며 연초부터 열일 신화를 이륙하고 있다. '스웨그에이지'는 오는 14일부터 4월 26일까지 서울 종로구 연건동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