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사랑의 불시착’ 현빈, 손예진 병실 앞에서 박형수 제압-방은진 “세리 곁에 있어 달라”…김정현 서지혜와 키스 나누지만 ‘북한군에게 쫓기며 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사랑의 불시착’에서 종영 2회를 남겨두고 현빈은 손예진에게 악이 되는 박형수를 제압하고 방은진에게 세리를 부탁하는 말을 듣는 모습이 그려졌다 

9일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14회’에서는 정혁(현빈)은 세리(손예진)의 어머니 정연(방은진)을 만나서 세리를 부탁받게 됐다. 

 

tvN‘사랑의 불시착’방송캡처
tvN‘사랑의 불시착’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만복(김영민)은 철강(오민석)을 만나게 되고 가족을 살해하겠다는 협박을 받고 고민을 하게 됐다. 세형(박형수)의 아내 상아(윤지민)은 증평(남경읍)에게 사기를 치고 도망친 승준(김정현)과 함께 있는 세리(손예진)의 사진을 보여주고 승준과 세리가 짜고 북한에 있었다고 거짓말을 했다.

세형은 철강(오만석)에게 세리가 아버지 증평(남경읍)의 집으로 갈거라는 사실을 알리고 죽이거나 북으로 다시 데려가도록 지시를 했고 철강(오만석)의 부하는 세리를 잡기로 했다. 하지만 5중대 4인방 치수(양경원), 광범(이신영), 주먹(유수빈), 은상(탕준상)은 세리를 구하러 가기로 했고 정혁(현빈)은 철강(오만석)을 만나게 됐다.

세리는 자신의 차로 5중대를 철강과 정혁이 싸우는 곳에 내려주고 철강이 정혁에게 총을 겨누자 자신의 차를 돌진해서 총을 맞게 되고 의식을 잃게 됐다. 정혁(현빈)은 철강에게 총을 쏘고 의식을 잃은 세리를 병원으로 옮기게 됐지만 의식불명이 됐고 철강도 어딘가에서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세리(손예진)가 오빠 세준(최대훈), 세형(박형수), 상아(윤지민)과 혜지(황우슬혜)에게 둘러싸인 가운데 의식불명에서 겨우 깨어났다. 세리는 겨우 눈을 뜨자마자 세준(최대훈)에게 모두 꺼져라고 했고 정혁(현빈)에게 전화를 걸었다. 

정혁(현빈)은 세리(손예진)가 깨어나자 한달음에 달려왔고 세리에게 "그렇게 위험한 곳에 어케 왔냐? 죽을 뻔하지 않았냐? 만약 죽었다면 나는 어떻게 살라고"라고 화를 냈다. 

그러자 세리는 "겨우 일어났는데 언제까지 화낼 거냐? 정혁씨도 위험한 곳에서 걱정을 시키지 않았냐?"라고 말했다. 정혁은 세리를 끌어 안으며 "사랑하오. 이 말 못할 줄 알고 무서웠소"라고 했고 세리는 "꿈이 너무 긴데 그 꿈에 리정혁씨가 없는 거야. 빨리 깨고 싶었어"라고 했다.

그때 5중대 대원들이 만복(김영민)이 설치한 도창장치로 세리가 깨어났다는 사실을 알고 병실로 달려왔다. 

또한 승준(김정현)은 서단(서지혜)를 다시 불러내서 "내가 리정혁이 서울에 가도록 도왔으니 나를 리정혁이라고 생각하고 때려"라고 말했다.

하지만 서단(서지혜)은 어떻게 좋아하는 사람을 때리냐라고 물었고 승준은 그럼 나라고 생각하면이라고 말을 끝내기가 무섭게 주먹으로 승준의 배를 때렸다. 승준은 서단에게 "손이 너무 매워. 그런데 매력적이야"라고 말했고 서단은 "한순이라도 진지 할 수 없냐?"라고 물었고 승준은 "나 진지한데"라고 말했다.  

서단은 "내가 정말 매력적이냐?"라고 물었고 승준은 "설마 리정혁이가 서단씨가 매력적이지 않다고 생각해서 떠난 줄 아냐? 서단 씨는 예쁘다 날 구해줄때 멋지지까지 않아. 불친절해도 밉지도 않고 귀여워"라고 말했다.

이어 승준은 "이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는 어떤 사람일가 궁금하고 부럽다. 나도 이여자 앞에서는 괜찮아지고 싶다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고 서단은 승준을 당겨서 입맞춤을 했고 승준은 서단에게 키스를 했ㄷ.

또 세리(손예진)은 국정원에서 온 사람에게 "철강(오만석)을 아냐?"라는 질문을 받았고 세리는 "제가 알면 잡을 수 있냐?"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게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과 세리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이다.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연출한 이정효 감독의 만남고 등장 인물들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사랑의 불시착'은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6부작으로 알려졌다.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