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인기가요’ 지코, 아무 노래 2월 3째주 1위 트로피…젝스키스X슈퍼주니어와 대결에서 ‘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인기가요’에서는 2월 3째주 1위 트로피는 지코의 '아무 노래'가 차지했다.  

9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몬스타엑스 민혁, 에이프릴 이나은, NCT127 재현의 진행으로 2월 둘 째주 1위후보는 젝스키스의 '올포유', 슈퍼주니어의 '이야이야오', 지코의 '아무 노래'를 소개했다. 

 

sbs‘인기가요’방송캡처
sbs‘인기가요’방송캡처

 

젝스키스(은지원,이재진, 김재덕, 장수원)은 지난 달 28일 첫 미니앨범 'All for you' 앨범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올포유'는 1990년대 감성의 R&B를 젝스키스의 색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따뜻하게 표현했다.

슈퍼주니어의 이야이야오(2YA2YAO!) 정규 리패키지 TIMELESS(타임리스)의 수록곡으로 발매 당일 네이버 뮤직비디오에서 당일 100만뷰를 돌파했다. 

에버글로우는 첫 미니 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의 타이틀곡 '던던'을 발표하자 마자 유튜브 조회수를 4000만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던던'은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칼군무 안무를 보여주면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 이달의 소녀는 지난 5일 새 미니앨범 해시(#)에 수록된 신곡 쏘왓(So What)을 발표하고 세계적인 주목을 받게 됐는데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걸크로쉬를 보여주게 됐다. 

아이콘은 김진환, BOBBY,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장찬우로 6인체제로 컴백을 했는데 세번째 미니앨범 '아이 디사이드(i DECIDE)' 의 타이틀곡 '뛰어들게'와 수록곡 'Ah Yeah'의 무대를 보여줬다. 아이 디사이드는 아이콘 6인조로 개편한 후 처음 내놓는 앨범으로 지난해 팀 리더이자 음악 창작을 했던 비아이가 과거 마약 구매 의혹으로 팀을 탈퇴하게 됐다.

비아이가 팀 탈퇴 전 새앨범 작업에 참여한 사실을 밝혀지면서 논란이 됐지만 수정을 하기로 했는데 비아이가 참여한 곡은 타이틀곡 '뛰어들게', '아 예(Ah Yeah)', '온 세상', '견딜만 해'이다. 

또한 여자친구는 7개월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을 했는데 강렬한 스트링 사운드로 돋보이는 타이틀곡 '교차로'와 방시혁이 작사한 'Labyrinth'의 무대를 꾸몄다.

ANS는 세이 마이 네임(Say My Name)의 무대를 보여줬는데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또 몬스타엑스 민혁, 에이프릴 이나은, NCT127 재현의 진행으로 골든차일드, 다크비, 베리베리(VERIVERY), 시그니처, 아이즈, 아이콘(iKON), 에버글로우(EVERGLOW), ANS, 여자친구, 온리원오브, 이달의 소녀, 젝스키스등이 라인업이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