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FC 247] 셰브첸코, 3R 1분 3초만에 추카기언에 TKO 승…‘무패’ 레예스, 존 존스 꺾고 타이틀 획득할까

  • 이창규 기자
  • 승인 2020.02.09 14: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UFC 247이 9일(한국시간) 진행되는 가운데, 향후 벌어질 타이틀전의 결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UFC 247은 금일 낮 12시부터 미국 텍사스 휴스턴 도요타 센터서 진행되고 있다.

앞서 8시 15분부터 진행된 파이트패스 언더카드 경기서는 페더급의 유세프 잘랄이 오스틴 링고를 상대로 판정승을 거뒀고, 밴텀급의 안드레 이웰이 조나단 마르티네즈를 상대로 판정승을 거뒀다.

또다른 밴텀급 경기서는 저니 뉴슨이 도밍고 필라르테를 1라운드 37초만에 KO로 누르고 승리를 챙겼다.

UFC 공식 인스타그램
UFC 공식 인스타그램

10시부터 열린 언더 카드 경기서는 마리오 바티스타(밴텀급)가 마일스 존스를 상대로 2라운드 1분 42초 TKO 승을 거뒀다.

여성 플라이급서는 로렌 머피가 안드레아 리를 상대로 판정승을 거뒀다.

메인 카드 경기가 진행 중인 가운데, 헤비급의 데릭 루이스는 일리르 라피티를 상대로 판정승을 거뒀고, 페더급의 댄 이게는 미르사드 베틱을 상대로 판정스을 거뒀다.

헤비급에선 저스틴 타파가 후안 아담스를 1라운드 2분 1초만에 KO로 꺾은 가운데, 현재 팔렌티나 셰브첸코와 케이틀린 추카기언의 여성 플라이급 타이틀전이 3라운드 1분 3초만에 셰브첸코의 TKO 승으로 마무리됐다.

이어 존 존스와 도미닉 레예스의 남성 라이트 헤비급 타이틀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UFC 전적 12전 전승을 기록 중인 레예스가 존스를 꺾고 타이틀을 빼앗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이번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온(SPOTV ON)서 유료로 중계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