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광훈, 문재인 대통령에 욕설…"문재인 O새끼 잘못 만나서…좋은말 할때 내려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뉴시스에 따르면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전광훈(64) 목사가 이끄는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범투본)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신종 코로나) 확산 우려 속에서도 전날에 이어 9일도 서울 도심 주말집회를 진행했다.

전 목사는 이날도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원색적인 발언을 이어갔다.

범투본은 이날 오전 10시30분께부터 서울 종로구 광화문 교보빌딩 앞에서 '대한민국 바로 세우기 국민대회'를 개최했다.

이들은 찬송가와 기도 등으로 집회를 시작했다. 신고 기준 5000명의 집회 참가자들은 광화문 방면 세종대로 4개 차선 100여m 가량을 메웠다. 광화문 광장에서 대형 전광판을 통해 집회에 참여하는 이들의 모습도 보였다.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가 9일 오전 서울 종로구 광화문 교보빌딩 앞에서 개최한 '대한민국 바로 세우기 국민대회'에서 전광훈(64)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이 발언하고 있다. 2020.2.9. / 뉴시스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가 9일 오전 서울 종로구 광화문 교보빌딩 앞에서 개최한 '대한민국 바로 세우기 국민대회'에서 전광훈(64)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이 발언하고 있다. 2020.2.9. / 뉴시스

사회자와 일부 목사들의 반복적인 찬송가 제창과 기도 등에 이어 마이크를 잡은 전 목사는 부모, 형제, 친구, 부부와의 만남이 중요하다고 설교하면서 "그 다음에 자기 나라 대통령, 통치자를 잘 만나야 된다. 우리는 이승만 대통령, 박정희 대통령 잘 만나서 오늘 대한민국(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문재인 O새끼 잘못 만나서, 우리가 너 하나 때문에 주일마다 여기 와서 예배드리고 소리지르고 (있다)"라면서 "어쩌다 저런 인간을 만났을까, 빨리 좋은 말 할때 내려와"라고 외쳤다.

전 목사는 여당 정치인에 대한 비난도 이어갔다.

전 목사는 "이인영(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은 동일노동 동일임금(을 주장하고 있다). 말을 고상하게 비트는데, 결국은 공산주의"라면서 "추미애(법무부 장관)는 전국 국토를 국유화하겠다는데, 나는 부모 형제 친구 부부도 잘 만났는데 이 대한민국 태어나서 정치인들 저 O새끼들 잘못 만나서 싹 다 걷어 치워버려야 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집회에는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도 참석했다. 김 전 지사는 전 목사와 함께 지난달 31일 자유통일당을 창당해 이 정당의 대표를 맡고 있다.

소식을 접한 한 시민은 네이버 뉴스에 댓글을 통해 "막걸리 마시다 박정희 일 못한다고 말했다가 징역 살던 시절이 그립다는 녀석이 청와대 코앞에서 대통령에게 쌍욕해도 멀쩡한 민주주의는 누가 만들었냐? 저런 공고 안양대 나와 막말을 일삼는 인간을 목사라고 추종하는 사람들 보면 도대체 어떤 수준들일까 짐작조차 안간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또 다른 시민도 "하나님 믿는사람으로써 저런사람은 목사도 아니거니와 저기서 예배를 ㅡㅡ주일낮 뭐하는짓인지 참으로 불쌍하다 천국가는곳에 의미를두고 하나님을 모셔야하는데 세상이치에 놀이나는 안타까운사람이네 ᆢ진심으로 하나님믿는 사람 아닌것같네"라며 반발했다.

다른 이용자는 "교회 다니며 입이 저리 거칠어도 되나요?"라는 글을 남겼고 또 다른 이용자는 "민주당 선거 운동은 전광훈이가 다 해주네~~"라며 오히려 전광훈 목사의 행동이 민주당 선거에 도움이 될 것이란 점을 지적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