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사랑의 불시착’ 유수빈, 한류 덕후로 최지우 히메 만나…박형수는 오만석에게 “내 앞에서 없애 달라” 손예진 ‘오만석 총에 맞에 결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의 불시착’에서 한류 덕후 유수빈이 손예진 도움으로 최지우 배우를 만나게 되고 박형수는 오만석에게 손예진을 없애달라는 청부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8일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13회’에서는 세리(손예진)이 오빠 세형(박형수)가 철강(오만석)에게 세리의 청부 요청을 하고 정혁과 세리가 위험에 처하게 됐다. 

 

tvN‘사랑의 불시착’방송캡처
tvN‘사랑의 불시착’방송캡처

 

지난 방송에는 정혁(현빈)은 세리와 술을 마시면서 "나 가기 싫다고 안가고 싶다고. 그냥 이곳에서 있고 싶다고. 결혼도 하고 피아노도 시작하고 보고 싶소. 당신 흰머리 나는 거. 그때도 예쁘겠지?"라고 말했다. 이에 세리는 정혁에게 "리정혁씨 취하니까. 내 스타일이야. 다른데서는 먹지 마라. 술은 집에서만 먹는 걸로"하고 말했다. 

이후 세리는 정혁과 함께 5중대 사람들 치수(양경원), 광범(이신영), 주먹(유수빈), 은상(탕준상)을 만나게 되고 아버지인 총정치국장의 부름에 대한 소식을 들었다. 이에 정혁은 세리가 회사에 출근하는 동안 북한으로 떠나기로 했는데 세리(손예진)는 불꺼진 집으로 들어와서 5중대 사람들과 정혁이 자신의 집을 떠났다고 생각하고 눈물을 흘렸다.

그때 불이 켜지고 5중대와 정혁)현빈)은 케이크를 들고 생일 축하를 했고 세리는 놀란 얼굴로 펑펑 울었다. 정혁은 세리에게 백허그를 하며 "내가 가고 나면 기케 울 작정이냐?"라고 물었고 세리는 "누가 작정하고 우나"라고 답했다. 세리는 정혁에게 "어쩌다 울었는데 아버지 더 힘들게 하지 말고 가요"라고 말했고 정혁은 세리에게 커플 반지를 내밀면서 세리를 감동시켰다.

또한 북한의 사택 마을에서 서단(서지혜)와 승준(김정현)의 소문이 퍼지게 됐다. 서단(서지혜)의 어머니 명은(장혜진)이 마을에 갔다가 월숙(김선영)에게 서단의 신혼집에 어떤 남자가 와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됐다.

그러자 명은(장혜진)은 월숙(김선영)에게 화장품을 건네주면 구라파에 있다가 온 알이라는 이름의 사촌이라고 거짓말을 했다. 집으로 온 명은은 서단을 위해 북어국을 끓인 승준(김정현)을 보게 됐고 청산유수의 언변의 매력에 빠지게 됐다. 정혁(현빈)은 세리와 서울에서 데이트를 하며 영화를 보고 다리 위에 서게 됐다.

정혁은 세리에게 "스위스 다리에서 만난 여자가 가끔 생각이 났다. 내 스타일이었는데 다른 생각은 하지 않을까 걱정을 했다. 왜냐고? 내 스타일이었으니까"라고 말했다.  그러자 세리는 깜짝 놀라며 "그럼 그 옆에 있던 여자가 서단 씨?"라고 물었고 정혁은 "그때 그랬지. 남자가 아깝다고"라고 말했다. 

세리는 "우리 도대체 몇 번을 만난 거야. 사람이 죽기 전에 주마등처럼 자신이 생애의 좋은 순간들 스쳐 지나간다고 하잖아. 아마 그 순간 중에 지금이 있을꺼야"라고 말했다. 

만복(김영민)은 철강(오만석)을 만나게 됐고 "무혁에게 빚을 갚을꺼냐? 아니면 네 아이들을 살릴 꺼냐? 선택하라"는 말에 고민을 하게 됐다. 주먹(유수빈)은 세리 덕분에 한류 덕후로 자신이 그렇게 보고 싶었던 배우 최지우를 만나게 됐고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의 남자 주인공 권상우의 대사인 "사랑하는 사람들은 만나는 거라고 하셨죠 아무리 먼길을 떠나도"라고 하면서 최우에게 웃음을 줬다.  

또한 세형(박형수)의 아내 상아(윤지민)은 증평(남경읍)에게 사기를 치고 도망친 승준(김정현)과 함께 있는 세리(손예진)의 사진을 보여주게 됐다. 그러자 증평은 "너희들이 아직도 거짓말을 했는지 세리가 구승준과 짜게 됐는지 알아보고 만약 이것이 거짓이면 넌 아무것도 없다"라고 하며 세리를 호출했다.

이에 세형(박형수)는 철강(오만석)에게 세리가 집으로 오는 동선을 주며 "내 앞에서 없에 달라"고 청부 했고 오만석은 부하를 시켜서 세리를 잡게 하고 자신은 정혁을 기다렸다.

또 만복(김영민)은 정혁(현빈)에게 철강의 협박을 알렸고 5중대 4인방은 세리를 구하고 철강과 싸우고 있는 곳으로 달려갔다. 세리는 철강이 현빈에게 총을 겨누자 자신의 차로 막았고 철강의 총을 맞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게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과 세리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이다.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연출한 이정효 감독의 만남고 등장 인물들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사랑의 불시착'은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6부작으로 알려졌다.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