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인피니트 성규 "전역 한 달차, 신고한다"...."샤이니 온유, 2AM 조권과 같이 군 생활 했다" 고백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아는형님’에 성규,강남,이이경이 출연했다.

JTBC 아는형님 캡처
JTBC 아는형님 캡처

8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는 성규,강남,이이경이 출연했다. 성규는 “2020년 1월 8일부로 전역을 명 받은 인피니트 성규다.” 라며 “우리는 뜨끈뜨끈한 高에서 전학왔다.”고 설명했다. 강남은 “나는 뜨거운 신혼을 보내고 있다.”, 이이경은 “9년째 라이징 스타인 이이경이다.” 라며 자기를 소개했다.

성규는 “아직은 방송이 낯설다.”며 “아는 형님에는 2016년 인피니트 완전체로 출연했다.”고 이야기를 했다. 강호동은 “인피니트가 단체 전학생의 최초였다.”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성규는 “오랜만이라 준비한 게 있다. 이걸 하고나면 적응이 될 것 같다.”며 인피니트의 전매특허 ‘전갈춤’을 준비했다. 김희철은 "다같이 춰야 멋진 거 아니냐." 물었고 성규는 "언제까지 함께 할 수 없지 않냐."며 죽지 않은 입담을 과시했다.

춤을 추기 전 몸풀기에 나선 성규를 본 형님들은 “성규도 나이른 먹었나보다.”며 짠한 마음을 드러냈다. 성규는 “내가 올해 서른 둘이다.”며 전갈춤에 도전했지만 제대로 소화를 하지 못해 “이게 뭐하는 거냐.”는 장난 섞인 비난을 듣게 됐다. 이이경이 즉석에서 전갈춤에 도전하기도 했다. 성규는 몸이 풀렸냐는 질문에 "세월이 무색한 것 같다."며 허탈해했다.

성규는 "샤이니 온유, 2AM의 조권과 같이 군생활을 했다. 아는 형님을 보면 참 반갑더라."며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뱉었다. '아는 형님'은 스타들이 같은 고등학교에 전학와 토크와 게임을 진행하는 버라이어티 쇼로 매주 토요일 밤 21시 JTBC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