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레미마켓' 여자친구 유주, 정답 맞혀 "유일한 문세윤 편"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서 여자친구 유주가 정답을 맞혔다.

tvN 예능프로그램 '도레미마켓'
tvN 예능프로그램 '도레미마켓'

8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는 지누션의 '말해줘'가 첫번째 '파돈가스' 라운드 곡으로 선정됐다. 문세윤은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이며 "피디가 90년대 노래 안 낸다고 했는데, 지금 이거는 붙어보자는 거다"라고 말하며 웃었고, 혜리와 피오는 랩 부분까지 전부 아는 문세윤의 모습에 표정이 곤혹스러워진 제작진을 보고 웃음을 터뜨렸다.

하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았던 파돈가스 라운드. 문세윤이 고군분투하며 일당백을 해내면서 정답을 맞혔고, 그를 믿지 않았던 이용진과 피오, 넉살 등 많은 이들이 문세윤을 끌어안으려 하다 거절당했다. 문세윤은 유일하게 자신의 편을 들어준 오늘의 게스트 여자친구 유주의 손을 들어주며 "유일하게 내 편이었다"고 말했다.

유주는 정답을 맞히고 환하게 웃어보였고, 문세윤도 기뻐했다. 오늘 게스트로 출연한 여자친구의 유주와 엄지는 파돈가스를 먹으러 도레미들과 함께 향했다. 유주는 정답을 맞히면서 파돈가스를 한 입 먹고 기뻐했고, 이어 파 냄새를 싹 씻어줄 간식 라운드가 진행됐다. 

오늘의 간식은 서울 동묘시장의 치즈 케이크였다. 치즈 케이크 위에 딸기가 올라간 한 입 간식의 모습에 성별 불문하고 모두들 넋을 잃었다. 크림치즈, 버터, 설탕을 섞어서 진한 치즈 필링이 완성되면 구워진 시트 위에 펴바르고 물을 넣어 찌듯이 굽는다. 그러면 노릇하게 구워진 치즈케이크가 완성된다. 그 위로 달콤한 딸기잼과 딸기가 올라가면, 한 입 간식이 만들어진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tvN 채널에서 방송된다.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아는형님'등 타 방송사 예능프로그램과 함께 '핫'한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재방송 시간, 지난회차 출연진과 노래 등의 정보도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