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 태양-2NE1 CL, 콜라보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제일모직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손잡고 만든 글로벌 영스트리트 캐주얼 의류 브랜드 ‘노나곤(NONAGON)’의 브랜드 콘셉트 영상이 공개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YG소속 아티스트 태양과 CL이 콜라보레이션 아티스트로 참여,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영상은 9일 오후 9시 9분, 제일모직 홈페이지 (www.samsungfashion.com), YG공식블로그
(www.yg-life.com)와 YG유튜브(www.youtube.com/user/YGEntertainment)등을 통해 공식 공개되었으며, 실력과 개성을 겸비한 뮤지션이자 스타일 아이콘인 빅뱅의 태양과 2NE1의 CL이 등장해 감각적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며 영스트리트 캐주얼 '노나곤'의 브랜드 이미지와 콘셉트를 표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빅뱅 태양 / YG
빅뱅 태양 / YG
빅뱅 태양 / YG
빅뱅 태양 / YG
어두운 화면 속 불타는 야구 방망이와 씨엘, 태양이 등장하며 시작되는 이 영상은 ‘노나곤’의 상징물인 호랑이해골 오브제가 유리창을 부수며 시선을 사로 잡고, 연이어 등장하는 태양과 씨엘은 강렬한 프린팅의 티셔츠와 라이더 재킷, 가죽 베스트 등 세련된 스타일링을 통해 ‘노나곤’이 앞으로 어떤 스타일의 컬렉션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4월 네추럴나인이 '노나곤'의 탄생 스토리를 신화적 메타포로 표현해 선보인 첫 영상에서 ‘0909 2014’라는 문구가 공개되면서 9월 9일 새로운 프로젝트를 예고했던 브랜드 ‘노나곤’은 9일 오후 9시 9분 태양-CL의 감각적 콜라보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론칭을 예고하고 나섰다.
2NE1 CL / YG
2NE1 CL / YG
2NE1 CL / YG
2NE1 CL / Y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