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림예고, 전소미-이의웅-ITZY(있지) 이채령-신류진 졸업 사진 공개…'교복 모델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이하 한림예고)를 졸업한 스타들의 졸업 앨범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7일 오후 한림예고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제9회 졸업생들의 졸업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인물은 ITZY(있지) 멤버 이채령, 신류진과 전소미 그리고 가수 이의웅 등이다. 이채령은 뮤지컬과 9기이며 신류진은 실용무용과 9기이다. 또한 두 사람과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전소미는 실용무용과 8기다. 이의웅은 연예과 9기를 졸업했다. 

전소미-이의웅-ITZY(있지) 이채령-신류진 / 한림예고 페이스북

단정한 교복을 입은 네 사람은 정면을 응시한 채 옅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졸업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를 뽐내는 모습이 감탄을 부른다. 특히 잡티 하나 없이 뽀얀 피부가 돋보인다.

이에 누리꾼들은 "다들 졸업 축하해요~", "졸업 사진에 굴욕이 없을 수 있다니", "다들 이렇게 예쁘고 잘생기기 있나요?", "와 진짜 세상 혼자 산다", "교복도 예쁘네 모델 같다", "연예인은 연예인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늘(7일) 서울 송파구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제9회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식’이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있지(ITZY) 채령-류진, 전소민, 이의웅을 비롯해 김영소, 박진열, 아리아즈 주은, 소녀주의보 샛별, 버스터즈 형서, 김초연, 조영인, 에스아이에스(S.I.S) 세빈, 공원소녀 민주, 세러데이 주연, 최재호, 배시준, 퍼플백 세연, 이수민, 이승연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학업을 마치고 고등학교를 졸업, 진정한 성인이 됐음을 알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