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등업 위해 한 일은? ‘귀여움도 장착 완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탁이 팬카페 등업을 위해 남긴 글이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 자기 팬카페에 등업해달라고 떼 썼던 미스터트롯 영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영탁이 등업을 위해 한 나름의 노력(?)이 담겨있다. 팬카페 개설과 동시에 영탁은 “저 네이버 카페 등업 시켜주세요 프로필 사진은 이거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영탁의 등업 요청에 팬들은 글을 써야한다고 설명했고, 영탁은 등업 조건인 댓글 2개와 글 1개를 충족시키기 위해 가입인사 글과 ‘댓글’이라며 정직한 멘트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영탁 진짜 너무 귀엽다고”, “영탁 오빠 절대 결혼하지마세요”, “첫번째 댓글 성의없으니 강등 아닌가요” 등 반응을 보였다.

영탁 인스타그램

 지난 방송에서 천명훈과 본선 2차 1:1 데스매치를 펼치며 ‘막걸리 한 잔’을 열창한 영탁은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자랑했다. 영탁이 부른 ‘막걸리 한 잔’ 무대 영상은 7일 오전 기준 조회 수 774,796를 기록하는가 하면, 당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기도.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영탁은 본선 2차 후 발표한 진의 주인공이 됐다.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결과에 당황했습니다. 응원해 주시는 많은분들께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저희 대한민국 트롯맨들 계속 많은 사랑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투표로 보여주신 사랑 절대 잊지 않고 좋은 무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가수 될게요 감사합니당”이라며 감사 인사를 남겼다. 

영탁이 활약 중인 ‘미스터트롯’ 재방송은 8일 오후 재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