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수 신성(신동곤), 탈락에도 성숙한 인사 "울지 않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미스터트롯' 신성(본명 신동곤)이 아쉬운 탈락 소감을 전했다.

7일 오전 신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신성입니다. 우선 저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신성은 "그동안 미스터 트롯을 준비하면서 지금까지 지내왔던 시간들이 저에겐 잊을 수 없는 추억이였습니다. 참가자 오디션 시작으로 데스매치까지 길고 짧은 시간을 보내며 즐거웠던 시간이 아쉽기도 했습니다"라고 고백했다.

신성 인스타그램
신성 인스타그램

이어 "이번 무대만큼은 최선을 다했기에 후회는 없습니다. 오히려 이 무대를 통해 저를 알리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라며 "앞으로 남아있는 가수 분들께도 응원 부탁드리며 저는 미스터 트롯 출신자로 더 크게 성장하는 가수 "신성"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를 응원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미스터트롯#신성#뉴스타그램 #감사합니다#울지않아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성은 6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 6회 본선 2라운드 1:1 데스매치에서 나훈아의 '녹슬은 기찻길'을 부르며 감미로운 목소리를 뽐냈다. 하지만 김경민에게 8:3으로 져 데스매치에서 탈락하게 됐다.

충청남도 예산이 고향인 신성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다. 2014년 '사랑의 금메달'로 데뷔, 지난해 방송된 KBS1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승을 달성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