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헤이즈, 신승훈 'I Believe' 커버에 누리꾼…"몸매-노래 다 가졌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가수 헤이즈(나이 30세)가 신승훈의 'I Believe'를 커버해 화제다

지난 5일 헤이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believe"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1인용 의자에 앉아 있는 헤이즈가 담겼다. 그는 형광색 포인트가 들어간 상의에 데님바지를 입었다. 거기에 체크무늬 아우터를 매치해 힙한 패션을 완성했다.

랩을 할 것만 같은 패션을 선보인 그는 신승훈의 'I Believe'를 선곡해 눈길을 끌었다. 청아한 목소리로 자신만의 색깔로 'I Believe'를 소화해 눈과 귀를 사로잡은 것.

헤이즈 인스타그램
헤이즈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언니 진짜 너무 좋아요", "노래도 잘하고 랩도 잘하고 몸매도 좋고 언니는 못 가진 게 뭐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헤이즈는 최근 SBS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OST에 참여했다. 지난 21일 발매된 ‘다 그렇지 뭐’는 미워했던 마음보다 사랑했었던 마음이 더욱 커진 것과 동시에 느껴지는 그리움을 표현한 곡이다. 재즈 비트에 더해진 헤이즈만의 쓸쓸한 감성이 듣는 이로 하여금 가슴 아린 추억을 떠오르게 만들며 공감을 불러일으킨 '다 그렇지 뭐'는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곡은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 송동운 프로듀서가 총프로듀서를 맡아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 21일 공개된 헤이즈의 '다 그렇지 뭐'는 현재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