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생다큐 마이웨이’ 이재용, 아들에게 존댓말 쓰는 이유는? “왕자의 난 있었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인생다큐 마이웨이’ 이재용이 아들들에게 존댓말을 쓰는 이유를 밝혔다.

지난 5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배우 이재용이 출연했다. 이날 이재용은 첫째 이일훈 군(나이 24), 둘째 이영훈(22), 막내 이동훈(15)까지 삼 형제를 소개하며 “저희 아내까지 포함해 독수리 오 형제다”라며 애정을 표현했다. 

그는 “얼마 전에 삼 형제가 대만을 같이 놀러 갔다 왔다. 절 빼놓고 가서 좀 삐졌는데 오늘은 나도 포함해서 가려고 한다. 어머니(아내)가 있으면 많은 통제가 따라서 좀 이렇게 자유롭게. 우리끼리 훨씬 재밌다”고 말했다.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 캡처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 캡처

네 부자는 거제도로 향했다. 이재용은 아들들에게 존댓말을 사용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존댓말을) 쓰게 된 경위는 우리 둘째 때문이었다. 아이들 어렸을 때 제가 폭군이긴 했다”며 “술 먹고 연극하고, 가난에 찌들고 그랬을 때는 사는 게 거칠어서 저도 거친 아빠였다. 둘째가 왕자의 난에 나섰다. 제가 진압에 나섰는데 진압이 안 되는 거다. 고함을 지르면서 반항을 하는데 순간적으로 애가 망가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회상했다.

하지만 정작 둘째 아들은 당시가 기억이 안 난다고. 이재용은 “당시 세 살이었는데 떼 쓰는 게 남달랐다”고 말했다. 그는 “자식들이 나를 인간으로 만들어주는 것 같다. 세상에 와서 아버지란 역할을 맡았으니 잘 해야죠”라고 아들을 향한 남다른 책임감을 드러냈다. 

한편 배우 이재용은 이날 부한에서 장혁과 장혜진 등 유명 배우의 연기 강사를 맡았던 과거와 우울증을 겪었던 사실을 고백하는 등 진솔한 입담으로 주목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