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짜 부지런하네”…가수 영탁, 학력부터 교수 재직 이력까지 ‘대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미스터트롯’에서 활약 중인 영탁의 과거 이력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영탁이 열심히 살았다며 그의 과거사를 재조명한 글이 게재됐다. 

청주대학교 언론정보학과 출신인 영탁은 국민대학교 실용음악과 석사를 마쳤다. 또한, 광고회사와 실용음악과 겸임교수도 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 영탁은 유튜브 불쑥TV에서 가수 영기에게 직접 목풀기 꿀팁을 제공하며 내공을 뽐내기도 했다. 

영탁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과거 JTBC ‘히든싱어’ 휘성 편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은 영탁은 만화 ‘유희왕’ 4기 엔딩 주제곡, SBS ‘시티헌터’, ‘49일’의 OST를 부르기도 했다. 해당 곡들에서 그는 방송에서 선보인 트로트 창법과 전혀 다른 스타일로 노래를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영탁의 열일 과거에 누리꾼들은 “영탁이 실력도 좋고 호감임 진 가자 투표 꼭 할거야”, “보노보노 OST도 불렀대 진짜 바쁘게 살았어”, “트로트계의 오정세 영탁 절대 우승해 진심 호감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07년 노래 ‘사랑한다’로 데뷔한 영탁은 뒷목을 잡는 안무와 중독성 강한 가사가 매력적인 ‘니가 왜 거기서 나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TV조선 ‘미스터트롯’에 현역부 참가자로 출연 중인 그는 천명훈과의 ‘1:1 데스매치’에서 ‘막걸리 한잔’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우승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JTBC ‘검사내전’ OST에도 참여하며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영탁이 ‘미스터트롯’에서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미스터트롯’의 방송시간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며 재방송은 8일 오후 5시에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5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은자 2021-08-07 00:48:45
영탁 경연이던 공연이던 전전날 준비 완벽하게 마쳐놓고 전날엔 이미지트레미닝만하고 당일엔 항상 일등으로 출근한다는 소리들었어요
방송에선 급한 성격으로 표현하지만 부지런한 사람인거죠 나이로보나 인기로보냐 거들먹거릴수도 있는데 항상 솔선수범하며 선후배 챙기는 모습 존경스럽습니다

정민교 2021-08-06 22:00:25
영탁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않는다. 늘 끊임없이 노력하는 영탁 진짜진짜진짜 멋진 뮤지션 세상에 이런 가수 또 없습니다.

배민서 2021-08-06 18:06:21
영탁 떡잎부터 뮤지션의 끼를 타고 태어난 가수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는다 영탁오빠 어록중에서 늘 가슴에 새기며 살아가고 있어요 응원합니다

마칸카나 2021-08-06 23:28:43
영탁 늘 뭐든 열심히 최선을 다한 바른 사나이 항상 응원합니다

김규화 2021-08-06 19:52:11
영탁 삶은 그 자체가 성실과 인내입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