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골목식당' 홍제동 팥칼국수, 가격 헷갈린다며 인상 통보…네티즌 "역대급 빌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골목식당' 팥칼국수의 태도에 네티즌이 뿔났다. 

5일 방송된 SBS '골목식당'에서는 홍제동 팥칼국수 집이 역대급 빌런으로 등극했다. 

이날 팥칼국수집은 중국산 팥에서 국산 팥으로 재료를 변경하며 그릇당 원가가 약 490원 증가했다. 하지만 기존 원가율이 낮은편이었다고.

팥칼국수 사장은 "팥칼국수는 얼마 받나요? 7천원 받나요"라고 백종원을 향해 질문했다. 그러면서 "똑같이 동일하게 하려고 한다. 그래서 천원을 더 올리려고 한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사람들이 먹고 국산인데 왜 싸게 파나고 한다. 그래서 올리려고"라며 웃었다. 이 말을 들은 김성주는 "진짜 저희 석 달 후에 보러 와도 되냐"면서 "그때 봐서 이야기하자"고 당황했다. 

백종원은 "카메라 상관없이 사장님 옹심이를 8000원 받는 건 죄악이었다. 지금 와서 국산 쓰니까 또 올리자는 건 망하자는 이야기"라고 어이없어했다. 

이에 팥칼국수집 남편은 "사실 이렇게 나가면 5000원이 정확한 것 같다"고 의견을 제시했다. 백종원이 동의하자 팥칼국수 사장은 "항상 이런다. 이래서 싸운다"면서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골목식당' 캡처

이를 본 시청자들은 "역대급 빌런이 나타났다", "어느손님들이 국산인데 왜이렇게 싸요?라고 말합니까",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고" 등의 평을 내리고 있다. 

또한 가격에 대해서는 "솔직히 시장같은데 가면 저것보다 싼데 팥 진하고 맛있는데 많음", "솔직히 누가 팥죽을 8천원주고 사먹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전체 자영업 중 폐업 업종 1위 '식당'! 하루 평균 3,000명이 식당을 시작하고, 2,000명이 식당을 폐업한다! 모든 식당은 나름의 걱정과 문제를 갖고 있는 법! 천 개의 가게가 있다면, 천 개의 상황이 있다. 요식업 대선배 백종원 대표가 각 식당의 문제 케이스를 찾아내고 해결 방안을 제시! 식당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교본'이 되어줄 프로그램이다. 메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