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쿨 이재훈, 집안이 왜? "아버지 '가구 회사' 엄청난 재력가-창업가"…결혼과 두 아이 아빠 사실 이제야 고백한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쿨 이재훈이 결혼과 2세 사실을 뒤늦게 고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이재훈은 자신의 팬카페에 "하려던 말을 꺼내놓으려니 미안한 마음, 고마운 마음, 여러 감정이 떠오른다"며 "이제야 공개하게 된 저의 가정 이야기에 실망하거나 당혹해하실 모든 분들에게, 거두절미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재훈은 "저는 대중의 사랑을 받고 사는 가수이기 이전에 어디서나 당당하고 멋스럽게 사는 남자이고 싶었다"며 "어린 나이에 연예인이 돼 어떤 것은 밝혀야 하고, 어떤 것은 노출을 자제해야 하는지 판단하기 어려운 어정쩡한 상태로 어른이 됐다"고 개인사를 밝히지 못한 이유를 설명했다.

쿨 이재훈 / 온라인 커뮤니티
쿨 이재훈 /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아무런 의도가 없었음에도 무엇인가를 숨기고 살아왔던 나날 동안 늘 여러분들에게 죄송스러웠다"고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결혼식을 주변 사람들에게 공개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선 "일반인으로서 타인의 관심을 부담스러워하는 아내를 생각하다 저희 양가 가족, 친인척 지인분들만 모시고 아주 작은 결혼식을 조촐히 치렀다"며 "그렇게 두 아이의 아빠가 되었고 아무것도 세상에 밝히지 못한 채 오늘까지 왔다"고 설명했다.

이재훈은 "아내와 가족들을 보호한다는 이유로 상처를 주고 있는 건 아닌지 많은 생각이 들었다"며 "빨리 모든 사실을 고백하고 남편으로, 아빠로 당당한 삶을 살아야겠다고 결심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재 우리 가족은 처가 식구들이 있는 외국에 거주하고 있다"며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지는 못했지만 한결같이 저를 위해 무한한 크기의 배려와 양보를 해준 아내에게 감사하고, 제 아내가 이 고백으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쿨 이재훈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재훈의 집안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쿨 이재훈의 재산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아버지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쿨 이재훈 / 온라인 커뮤니티
쿨 이재훈 / 온라인 커뮤니티

이재훈은 자신이 살고 있는 제주도 집, 소유 중인 서울 논현동 소재 65억 빌딩, 아버지의 가구 사업 등에 대해 한 방송에서 털어놓은 바 있다.

한 출연자는 "이재훈이 있는 집 자식인지 몰랐는데 집을 보고 깜짝 놀랐다. 외부만 봤을 때 이정 집의 두 배 규모"라고 말했다. 또 이정도 이재훈의 집이 워낙 넓어 할 일도 많다고 덧붙였다.

이재훈은 이에 제주도에 정착하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내며 2013년 서울 논현동 소재 65억 빌딩을 내놨다는 사실을 밝혔다. 이재훈은 "제주도에 정착하려고 내놨다. 제주도가 인생의 종착역이라 생각한다. 제주에서 숙박업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이재훈의 재력의 배경이기도 한 그의 아버지도 언급돼 관심을 끌었다. 이재훈은 아버지가 가구회사 창업자 아들이라는 소문에 대해 "가구 사업을 하는 건 맞다"고 답했다.

또한 이재훈은 과거 차를 15대까지 보유했다는 소문도 인정하며 "차를 좋아했다. 사실 차를 사고 싶어서 가수를 하게 된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이재훈은 "차를 사도 아무 말씀 안 하시더라"며 "그런데 어느 순간 제 스스로 느낀 계기가 있었다. 부모님이 내가 타는 모든 차에 보험을 들어놨더라. 그때 잘못을 깨우치고 정신을 차렸다"고 밝혔다.

이재훈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3년 넘게 교제한 여자친구와 2009년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2010년 득녀, 2013년 득남했다.

한편 이재훈은 1994년 쿨 1집으로 가요계 혜성처럼 데뷔했다. 이어 '해변의 연인', '송인', '애상', '슬퍼지려 하기전에', 'all for you', '사랑합니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사랑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