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박 2일’ 김준호, 얍쓰의 변신은 무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1박 2일’ 김준호가 그간 보여주지 않은 모습으로 변신을 감행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간 만능가제트로봇처럼 활약을 보였던 그가 미안함과 조급함에 의해 종일 안절부절못하는 반전 얍쓰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 것.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부산으로 떠난 ‘때 아닌 부산여행’의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 가운데, 김준호가 평소와 사뭇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간 ‘1박 2일’에서 다양한 방면에서 만능가제트로봇 뺨치는 활약을 보여주던 김준호는 이번 주 자신 때문에 부산에 오게 된 멤버들과 스태프들에게 미안해서 어쩔 줄 몰라 하며 굽신(?)거리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동시에 사정을 알고 장난을 치는 멤버들에 의해 사색이 되는 순진한 모습으로 평소와는 다른 반응을 보여주기 시작해 얍쓰의 변신의 시작을 알렸다.
 
‘1박 2일’ / KBS
‘1박 2일’ / KBS
그런 가운데 3대 3으로 진행되는 ‘가을 전어잡이 조업’ 복불복에 대한 이야기를 들은 김준호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 스케줄과 겹칠 수도 있다는 말에 팀 구성부터 어느 때보다 절실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김주혁-차태현과 함께 ‘굳이’팀을 이룬 김준호는 첫 게임인 뿅망치 게임에서 가장 먼저 나서 천연 ‘얍쓰’의 모습으로 시작했지만, 절실함 가득 담아 게임에 임하는 반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런 김준호의 시간에 쫓겨 절실하고 조급해하는 모습은 시간이 갈수록 더욱 커져갔다. 이동 중 까마귀 소리가 나자 “이 까마귀 소리 뭐지?”라며 작은 거에도 불길함을 느끼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멤버들이 낚시 하는 사람들 인터뷰를 하자 보지도 않고 “와~ 많이 잡히네요! 수고하세요~”라며 발걸음을 재촉하려는 모습을 보인 것.
 
특히 유람선에 승선해 인원 계산이 맞지 않아 출항을 하지 못한다는 말에 김준호는 직접 나서서 스태프들의 표를 일일이 확인 하며 조급함을 드러냈다. 그는 피디에 빙의해 유람선 안에서의 촬영 스케줄을 읊기도 하고, “와 멋있다~ 절경이야”, “오! 이쁘다~”라며 무미건조한 감탄사를 연발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유람선을 타고 오느라 지난 시간에 더욱 조급해진 김준호는 감천문화마을에 도착해 게임 소개를 듣고 “뛰어야 돼! 이럴 때가 아니야!”라며 그 누구보다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때 그는 셀카봉으로 찍는 영상에 셋이 한번은 걸려야 하지 않겠냐는 김주혁의 말에 돌아가 셀카봉을 직접 들고 뛰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물풍선 받기에 참여할 때에는 “형 받아야지~”라고 말하는 차태현에 “차태현 아주 받아버린다?”라며 말을 전하면서도 순순히 머리에 바구니를 올리는 말과 다른 행동으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미션 성공 사진을 제시할 때에는 “짜라라잔짜잔~”하며 얍쓰 다운 얄미운 모습으로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렇듯 김준호는 종일 시간에 쫓겨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가을 전어잡이 조업을 피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그는 바쁜 와중에도 게스트로 온 박성호가 멤버들과 어울리지 못할까 마음 쓰는 모습으로 훈훈함까지 선사했다.
 
더불어 ‘부코페’ 진행위원장으로서의 김준호의 모습은 그간 ‘1박 2일’에서의 모습도, 조급해하며 발을 동동 구르는 모습도 아닌 또 하나의 반전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그가 열심히 노력한 성과물인 ‘부코페’의 성황은 “눈으로 보니 더 대단하다”는 찬사까지 불러 일으켰다.
 
한편, 8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1박 2일’이 속한 ‘해피선데이’는 수도권 기준 10.9%, 전국 기준 11.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