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골든차일드 보민, 시금치김치 만들기 성공 '멤버들 평가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수미네 반찬'에 출연 중인 골든차일드 보민이 시금치김치 만들기 숙제에 도전했다.

5일 오후 tvN '수미네 반찬' 네이버 TV캐스트에는 "(숙제 영상) 보민의 '시금치김치' 만들기 (김장하다 지쳐~)"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tvN '수미네 반찬' 네이버 TV캐스트
tvN '수미네 반찬' 네이버 TV캐스트

공개된 영상에서 보민은 주방에서 시금치김치를 만들었다. 먼저 십자가 모양으로 시금치를 썬다. 작은 것들은 손을 이용하면 더 쉽게 가능하다. 이어 홍고추 두 개를 쫑쫑썰기로 미리 썰어준다.

그 다음 멸치액젓 3큰술, 어간장 3큰술, 다진 마늘 1큰술, 고춧가루, 찹쌀풀, 다진 육젓, 물, 썰어둔 홍고추, 통깨를 넣어 양념장을 만든다.

끝으로 밀폐용기에 시금치를 담은 뒤 양념장을 넣고 손으로 버무리면 시금치김치가 완성된다.

보민이 만든 시금치김치를 맛본 멤버들은 "진짜 맛있다", "맵기도 딱 적당하고 너무 맛있다", "맛있다", "처음에 시금치만의 그 향이 나면서 끝맛이 너무 좋다", "싸가지고 집에 가서 밥이랑 같이 먹고 싶다", "저는 지금 이 상태로 못 끝낸다. 얼른 밥 사서 밥 먹으러 가죠" 등의 평가를 하며 보민의 요리 실력에 감탄했다.

한편 보민이 출연 중인 tvN '수미네 반찬'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