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레이어 시즌2’ 쇼미더플레이 2탄 버벌진트→치타까지 초호화 라인업…하성운 ‘아무 노래’로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플레이어 시즌2’ 쇼미더플레이 2탄이 예고돼 이목을 끌었다.

5일 XtvN ‘플레이어 시즌2’에서는 쇼미더플레이 2탄이 방송되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Show Me The Play is BACK’이라는 자목과 함께 버벌진트, 치타, 마미손 등이 함께 클라스가 다른 프로듀서가 라인업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tvN ‘플레이어 시즌2’ 예고편 

이어 분홍색 가면을 쓴 마미손과 똑같은 가면을 쓰고 나타난 참가자부터 가수 하성운이 지코의 ‘아무 노래’에 맞춰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이 그려져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수근의 폭풍 랩핑과 이이경, 김동현이 알 수 없는 컨셉으로 나타나 더욱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울러 황제성은 “니들이 나에 대해 뭘 안다고 판단해”라고 디스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플레이어’는 시즌2가 새롭게 방송되면서 더욱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가수 황치열이 새롭게 합류하면서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에 더욱 유쾌한 웃음을 전했다.

XtvN ‘플레이어’는 매주 바뀌는 장소와 상황에서 특정 미션을 해결하며 무시무시한 웃음 트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