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팝핀현준-국악인 부인 박애리, 마포 4층 자택 건물에 고급 외제차까지…네티즌 "팝핀현준 수입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팝핀현준과 그의 부인 국악인 박애리의 건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팝핀현준의 마포 건물은 방송이 될 때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터. 그라피티로 꾸며진 건물외벽과 집안 벽 곳곳을 채운 그림 등으로 예사롭지 않은 등장이 눈길을 모았다.

대한민국 대표 팝퍼 팝핀현준과 국악인 박애리 부부 그리고 어머니와 딸 예술이까지 3대가 함께 사는 예술 하우스가 공개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팝핀현준은 결혼 전부터 어머니를 모시고 산다고 했지만 밥과 빨래 모두 어머니에게 맡기는 것에 더해 반찬 투정까지 역대급 초보 살림남이다.

팝핀현준 인스타그램
팝핀현준 인스타그램
팝핀현준-부인 박애리-딸 남예술-어머니 / KBS2 예능 캡처
팝핀현준-부인 박애리-딸 남예술-어머니 / KBS2 예능 캡처

팝핀현준은 홀어머니 생신을 맞아 특별한 소고기 파티를 준비하기도 했다. 팝핀현준은 어머니 입에 상냥하게 고기쌈을 넣어줬다. 이어 팝핀현준은 "우리 남예술"이라며 소고기를 딸 입에 쏙 넣어주는 부성애를 과시했다. 

팝핀현준의 나이는 1979년생으로 42세, 박애리의 나이는 1977년생 44세다. 두 사람은 2살 차이 연상연하 부부이며, 대중예술인이자 국악인으로 유명세를 탔다.

팝핀현준은 별난 취미를 가지고 있다고 부인 박애리가 "언급한 바 있다. 자동차 5대에 오토바이 2대까지 수집했다. 장난감에 이어 작은 미니 오락기 5대를 집에 들여왔고, 거실 한쪽 소파를 치우고 당구대를 들여놨다. 또 당구대에 잘 어울린다며 자동판매기도 가져왔다. 이어 고급 브랜드 외제차를 사오더니 이제 오토바이에 눈독을 들이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팝핀현준의 수입에 관련되서는 밝혀진 바 없다.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지난 2011년 결혼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건물 외벽의 그라피티와 집안 곳곳에 팝핀현준이 직접 그린 그림 등 예술적 감수성이 물씬 뿜어져 나오는 그의 스웨그 하우스 마포 건물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