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쯔양, 삼겹살 15인분+초밥 100접시 먹방에…누리꾼 "위랑 블랙홀 연결됐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먹방 크리에이터 BJ 쯔양이 회전초밥 100접시에 성공했다.

지난 4일 쯔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삼겹살 15인분 먹고 초밥 100접시 가능..? 회전초밥 먹방 Korean mukbang eating show'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쯔양은 "제가 오늘은 생방송 투데이 촬영을 하고 왔다. 삼겹살을 15인분 먹은 상태인데 초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새벽 2시까지 하는 곳으로 간다"고 말했다.

이후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모 회전초밥집을 찾은 쯔양은 치즈소고기초밥부터 광어초밥, 참치초밥, 황새치초밥, 연어초밥, 연어회 등을 먹었다. 입에 음식이 들어갈 때마다 행복한 듯 웃음을 감추지 못하기도. 

쯔양 유튜브
쯔양 유튜브

꾸준히 높은 텐션을 유지하며 먹방을 이어나간 쯔양은 서비스까지 총 102접시를 먹어치워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쯔양이 찾은 회전초밥집의 대표 A씨는 "쯔양님 너무착하시고 인성도 좋으셔서 평소 팬이었는데 갑작스레 찾아주셔서 너무나 감사하고 좋았다"며 "잘 드시는 건 알았지만 100접시 드시는 거에 1차 충격, 삼겹살 15인분 드시고 오셨다는 거에 2차 충격 받았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음료수도 많이 드셨는데 몇 시간 식사하시는 동안 화장실도 한 번 안가시는 것에 '괜히 쯔양님, 쯔양님 하는 게 아니구나'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무리 봐도 먹는 것에 한해서는 신의 영역에 있는 듯", "요리사: 그, 그만 나 좀 살려줘", "위랑 블랙홀이랑 연결되어 있나?", "저 몸매에 먹은 게 다 어디로 가는 건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쯔양은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먹방 BJ로 지난해 열린 아프리카TV BJ 시상식에서 먹방 부문 신인상과 대상을 수상했다. 

Tag
#BJ쯔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