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아, 절친 이연희 드라마 ‘더게임’ 커피차로 응원…나이 들어도 우정in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보아가 이연희에게 커피차를 선물하며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5일 이연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시아의 별 보아언니가 보내준 추운날 따뜻하게 커피 잘 마셨엉 나보다도 보아언니를 찾는 울스텝들 고마워용 오늘밤도 본방사수 8:55 잊지말아요 #더게임0시를향하여 #옥택연#임주환#이연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희는 커피차 앞에서 귀엽게 손 하트를 만들며 인증 사진을 남기고 있다.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보아가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해 두 사람의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연희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두 분 보기 좋네요”, “오늘도 드라마 본방사수할게요” 등 응원을 전했다. 

같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인 보아와 이연희는 대표적인 연예계 절친 중 하나다. 과거 SURE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보아는 이연희에 대해 연예계 생활의 큰 조력자라며 “사실 일에 대해 서로 간섭하진 않는다. 단지 힘들 때 귀 기울여 들어주는 게 다지만, 그게 정말로 큰 힘이 된다. 힘든 것이든 좋은 것이든 털어놓을 사람이 있고, 이야기가 새나갈 염려도 없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던 바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선행과 기부 활동에도 함께 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어 흐뭇함을 더했다. 

한편, 이연희가 활약 중인 ‘더게임’은 매주 수, 목 오후 8시 55분 M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