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이달의 소녀(LOONA) 현진, “멤버 하슬과 꾸준히 연락…피드백 공유 중”

  • 김아현 기자
  • 승인 2020.02.05 15: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이달의 소녀(LOONA) 현진이 활동중단한 하슬에 대해 언급했다.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여진, ViVvi, 김립, 진슬, 최리, 이브, 츄, 고원, Olive Hye) 새 미니앨범 ‘#’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해시’는 이달의 소녀 1/3, ODD EYE CIRCLE, yxyy 그리고 여진이 모여 플러스 플러스 효과를 발휘한다는 의미를 지닌 ‘플러스 플러스’ [+ +], 우연과 우연이 만나 서로의 운명을 만든다는 의미를 내포한 ‘멀티플 멀티플‘ [X X]에 이어 1년 만에 컴백을 예고한 이달의 소녀의 두 번째 미니앨범이다. 

이달의 소녀 현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난달 8일 하슬은 심리적인 불안 증세를 호소하며 활동 중단을 알렸다. 이후 이달의 소녀는 12명이 아닌 11명으로 컴백했다. 

이와 관련해 현진은 "멤버 하슬과 꾸준히 잘 연락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안무 영상까지 잘 공유하면서 피드백을 받으며 연락중"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이번 활동에서 멤버 현진이 안타깝게 빠지게 되었지만 이달의 소녀는 언제나, 어디서나 12명이라는 걸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타이틀 곡 ‘So What'을 포함해 총 6트랙으로 구성된 [#]은 인트로 트랙 ‘#’,  이달의 소녀의 색다른 모습을 모여줄 수 있는 R&B Medium 곡 ‘Number 1’, 청량한 사운드와 신비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Oh(Yes I Am)’, 상대방이 어서 다가와주기 바라는 소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적극적인 마음을 종이 울리는 소리에 비유한 ‘땡땡땡’, 오랜 시간 동안 이달의 소녀를 기다려준 팬들의 달의 마음으로 365일 언제나 비춰 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365'까지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해시(#)'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