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또맘(오태화), 무보정 몸매 공개…“인스타 라이브는 포토샵 못 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유명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오또맘(오태화)이 몸매 포토샵 의혹에 대해 반박하고 나섰다.

지난 4일 오또맘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에 대한 이야기와 운동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글을 게재했다.

또한 오또맘은 "글구 자꾸 뽀샵뽀샵하시는 분들 ! 라이브 방송은 뽀샵 못하는거 알죵 ?"이라는 멘트와 함께 동영상을 공개했다.

오또맘 인스타그램
오또맘 인스타그램

공개된 동영상 속 오또맘은 남다른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잘록한 허리 라인과 넓은 골반 라인 등이 모두 노출괴는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기도 해 시선을 끌었다.

이외에도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화면을 캡처한 사진을 공개했다. 캡처된 사진 속 오또맘의 몸매 역시 기존 공개했던 영상, 사진들과 다르지 않은 모습이었다.

오또맘의 몸매 포토샵 의혹 반박 글이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은 "몸매 너무 예뻐요", "언니 허리 제 워너비", "더 날씬해진 것 같아요:, "비현실적인 몸매라서 그런가봐요", "스트레스 받으셨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플루언서 오또맘은 결혼과 출산 이후에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인물로 유명하다. 지난 2018년 남편과 이혼 사실을 고백한 오또맘은 슬하에 아들을 자녀로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 유명해진 오또맘은 여성 의류 등을 판매하는 쇼핑몰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지난해에는 장성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사실을 공개하며 주목 받기도 했다.

또한 오또맘은 강용석과 연관된 파워 블로거 '도도맘'과 비슷한 이름을 사용하며 오해를 받고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그러나 온라인에서 활동하는 이름만 비슷할 뿐 오또맘은 강용석, 도도맘과 연관이 없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