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현장포토 공개…옷부터 머리까지 '완벽 고등학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이 고등학생으로 분해 옷부터 머리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현장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4일 JTBC '이태원 클라쓰' 공식 홈페이지에는 "받은 기억밖에 없는데 벌써 곁을 떠나버린 '아버지'"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들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서준은 고등학생으로 분해 완벽한 교복핏을 자랑했다. 특히 짧게 깎은 머리는 실제 고등학생과 다를 바 없이 잘 어울려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밗
JTBC '이태원 클라쓰' 현장포토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잘생겼다", "웹툰이랑 똑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다.

박서준이 연기하는 박새로이는 사그라지지 않는 분노를 안고 입성한 이태원 거리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패기 넘치는 인물이다.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등이 출연하는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