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청춘' 돌아온 의찬이 아빠 김찬우 '떡국' 요리사로 변신...박준형 "다리 마비가 왔었다" 고백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불타는청춘’의 외전 ‘불청외전-외불러’에서 김찬우가 요리사로 변신했다.

SBS 불타는 청춘 캡처
SBS 불타는 청춘 캡처

4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은 한국의 노래를 사랑하는 외국인들과 함께 하는 ‘외불러’ 특집으로 꾸려졌다. 이날 게스트로는 god의 박준형, 의찬이 아빠 김찬우, 에일리, 정승환이 출연했다. 박준형과 김찬우는 ‘순풍산부인과’에서 호흡을 맞춘 이력이 있다.

박준형은 “미달이랑 의찬이는 뭐하냐.” 물었고 김찬우는 “미달이는 개인방송을 한다. 그런데 의찬이는 연락이 안 된다.”고 이야기를 했다. 김찬우는 “헐리웃 영화를 촬영했다고 해서 구경하러도 갔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박준형은 “영화도 하고 드라마도 했는데 허리를 다쳐서 안 했다.” 라며 “영화가 다 망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박준형은 허리를 다쳐 다리 마비가 왔던 과거도 공개했다.

김찬우는 청춘들과 멤버들을 위해 떡국 준비에 나섰다. 김찬우가 직접 가져온 떡과 떡국 재료들은 김찬우의 요리에 대한 애정을 짐작하게 했다. 김찬우는 “요리를 잘 하지는 못한다. 열심히 해서 모두 함께 먹는 걸 좋아한다.”고 설명했다. 김찬우는 한식, 중식, 멕시칸 요리 등 요리엔터테이너로 활약했던 상황. 김찬우의 ‘떡국’은 불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싱글 청춘 스타들이 모여 여행을 떠나는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23시 10분 SBS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