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탠드업' 알파고 시나씨, 몸값 올라 "회차당 3만 2800원"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스탠드업'에서 알파고 시나씨가 몸값이 올랐다 말했다.

KBS2 예능프로그램 '스탠드업'
KBS2 예능프로그램 '스탠드업'

4일 오후 11시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스탠드 업'에서는 김응수가 출연해 '나도 순정이 있다'라는 주제로 이야기꽃을 피웠다. 김응수는 "사진 찍는 데 돈 들어가는 거 아니잖아요"라고 말하며 "그래서 여러분들도 사랑에 있어서는 과소비를 해라"라며 아내에게 사랑을 전했다. 그는 스스로를 순정마초로 소개했다.

박나래는 "우리 순정마초에게 큰 박수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박나래는 "주모, 여기 국뽕 추가요 라고 한다고 합니다. 누구보다 주모를 더 많이 부른 분입니다. 알파고 씨 모시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알파고 시나씨, 터키 출신 언론인이자 방송인을 무대 위로 불렀다.

시나씨는 "여러분 덕분에 지금 집에 마누라하고 아기를 두고 바에 온 거잖아요. 여러분한테 너무 고마워요. 아기가 지금 거기서 똥 싸고 있는데 그거 안 치우고 바에 온다고? 불가능해요. 마누라한테 맞아 죽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너무 감사한데 저는 여러분한테 감사하는 이유가 하나 더 있어요. 이 방송 나와서 몸값이 올랐어요"라고 그는 전했다.

그는 "예전에 회차당 받은 돈이 2만 76000원이었어요. 근데 이제 몸값이 올랐잖아요. 이젠 3만 2800원이에요. 오, 몸값이 올라갔어. 근데 몸값이 올라갔단 걸 제일 강력하게 깨달은 데가 어디냐면 SNS에요. KBS에 나왔잖아요. 갑자기 팔로워 수 올라갔어요. 클릭해봤더니 '남O알바 구합니다', '남O알바 하루 몇십만원' 이런 거더라고요. 물론 수락 안했어요"라고 말했다.

시나씨는 "그런데 혹시 몰라 삭제 안했어요. 자본주의 시장인데"라고 말하며 웃었다. "육아 도우미, 뭐 외국인 노동자 한 명 고용했어. 조선족이야? 아니, 외국어가 필요하니까. 아니 모국어를 가르쳐줘야 하니까 중동 아주머니 한 분 데리고 왔지"라며 시나씨는 친구와 나눴던 얘기를 꺼냈다. 이어 시나씨는 "이상하게 쳐다보지 마세요. 저 엄마랑 사이 좋아요"라고 설명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스탠드업'은 매주 화요일 11시 KBS2 채널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