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유연석-정경호, 신원호-이우정 또 통할까?…첫 수술복 단체 사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4일 공개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티저 영상에는 출연진들의 첫 수술복 단체 사진이 담겨 있다. 신원호 감독이 연출, 이우정 작가가 극본을 맡은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의 포스터가 엑스레이 형식으로 지나갔다. 

‘슬기로운 감빵 생활’에 이어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진이 모습을 드러냈다.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는 수술복을 입고 환하게 웃어 이들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방송 캡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방송 캡처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트리를 담은 드라마다. 오는 3월 1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유연석 의사 전문하자 어깨 벌써 치임” “이제 제대로된 티저를 봤으면” “본격적인 드라마 내용을 듣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