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언급하거나 직접 전하거나…웬디-주헌-미나-최유정, '활동중단' 아이돌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많은 아이돌 스타들이 정신적, 육체적인 고통을 호소하며 잠시 활동을 중단하고 쉬어가고 있다. 과거 아파도 웃어야 했던 아이돌 스타들은 이제 당당하게 아픔을 고백하고, 빠른 회복에 전념하기 위해 잠시 쉬어감을 선택하고 있다. 

이에 팬들은 쾌유를 빌며 그들을 기다리고 있다. 팬뿐만 아니라 같은 그룹의 멤버들도 그들의 쾌유를 기도하고 있다.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오마이걸 등은 활동 중단한 멤버를 언급하며 그리움을 전했다. 또한 직접 소식을 전하는 스타도 있다. 위키미키 최유정, 트와이스 미나는 직접 팬들과 소통하며 빠른 회복을 기대하게 했다.  

레드벨벳 웬디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레드벨벳 웬디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 레드벨벳 웬디

레드벨벳 웬디는 지난해 12월 25일 ‘SBS 가요대전’을 준비하던 중 2m 높이의 리프트에서 추락해 얼굴 및 오른쪽 골반, 손목 골절 사고를 당했다. 당시 컴백을 코 앞에 두고 있던 레드벨벳이기에 웬디의 갑작스러운 사고는 안타까움이 더욱 컸다.

이후 웬디는 멤버들이나 주변 지인을 통해 간간히 근황을 전하고 있다. 김신영은 “웬디에게 괜찮냐고 문자를 보냈다. 괜찮다고 새해 복 많이 받으라고 답이 왔다”고 근황을 알렸으며, 입원 중임에도 스태프들을 위해 손편지와 간식을 준비하는 등 훈훈한 일화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레드벨벳 멤버들은 지난달 30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을 수상한 후 웬디를 언급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이 자리에 웬디가 함께 있지 못해서 마음이 좀 아프지만 웬디도, 저희도 우리 러비들 만날 날 기다리고 있으니 조금만 기달려 달라”고 밝히며 이후 완전체 활동에 기대감을 더했다.

몬스타엑스 주헌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몬스타엑스 주헌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몬스타엑스 주헌

몬스타엑스 주헌은 지난달 12일 불안 증세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당시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은 “복수 의료기관에 정밀 검사와 진료를 받았다”며 “검사 결과 불안증상으로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전문의 권고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주헌은 몬스타엑스 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휴식에 들어갔다. 이후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레드벨벳과 마찬가지로 ‘서울가요대상’ 본상 수상 후 주헌을 언급했다. 이들은 “항상 크고 영광스러운 시상식에서 상을 받게 해주는 몬베베 감사하다. 스타쉽 식구들, 저희 멤버들 모두 감사하고, 주헌이도 건강 잘 챙기고 있다”고 걱정했을 팬들을 안심시켰다. 

트와이스 미나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트와이스 미나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트와이스 미나 

트와이스 미나는 지난해 8월부터 불안 장애로 활동을 쉬고 있다. 당시 JYP 측은 “극도의 불안 상태가 지속 혹은 간혈적으로 예측 없이 발생한다”며 “미나의 일정 참여는 이러한 가변적인 상황을 전제로 미나 본인 및 멤버들과 상의를 통해 판단 및 결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후 미나는 멤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Feel special’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으나 결국 앨범 활동에는 최종 불참하게 됐다. 이후 한동안 활동을 쉬던 미나는 지난해 10월 팬미팅을 시작으로 차근차근 활동 재개를 이루고 있다. 미나는 지난 25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침대에 편안하게 누워있는 일상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후 미나는 일본의 하이터치 회에서 참석을 확정하며 팬들과 가까이서 만나기로 했으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우한폐렴)의 영향으로 행사가 취소돼 안타까움을 안겼다. 

위키미키 최유정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위키미키 최유정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위키미키 최유정 

위키미키 최유정은 지난해 10월 건강상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최유정 양은 당분간 모든 일정에서 제외하여 충분한 휴식과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후 최유정은 올해 1월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직접 근황을 알리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자신을 향한 악플을 직접적으로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관심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그 사랑들이 소중하다는 것도 알고 그렇기에 조금이라도 더 알고 싶은 마음에 보내주시는 DM 다 읽고 있다”며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더 많이 계시다는 것도 알고 있다”고 악플에 대해 의연한 태도를 보내 네티즌에게 큰 응원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