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브로가 방문한 포방터시장 홍탁집 최신 근황…"사장님 사람 바뀐거 신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포방터시장 홍탁집 최신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달 29일 유튜버 엠브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근 포방터시장과 홍탁집 최신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제주도로 이사한 '연돈'을 지나 홍탁집 '어머니와 아들'을 방문한 엠브로는 사장과도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유튜브 엠브로

홍탁집 아들은 "너무 오랜만에 오셔가지고 감회가 새롭다. 잘 지냈냐"고 안부를 물은 뒤 "재방문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엠브로는 익숙한 듯 "아직도 닭다리 먼저 먹으면 안되냐"고 묻자 홍탁집 아들은 "이대로 드셔야 무조건 맛있다"면서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먹을 것을 추천했다.

엠브로는 닭볶음탕을 한 입 맛보더니 "국물있는 닭볶음탕은 이 집이 최고다"라고 말했다.

홍탁집 아들이 '연돈'은 가봤냐고 묻자 엠브로는 "가보고 싶은데 줄이 너무 길다. 13시간은 기다려야 된다고 해서"라며 "사장님이랑 가끔 연락하고 지낸다"며 아직 먹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러자 홍탁집 아들은 "먹을 만한 메리트가 뭐냐면 빵가루도 바뀌고 흑돼지로 바뀌었다"고 설명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홍탁님 이제 장사에 대한 확신이 드신거 같네요", "홍탁집은 진짜 앞으로도 잘되길", "홍탁집 아들 사장님 재밌어지고 사람 바뀐거 보면 참 신기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