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브로가 방문한 포방터시장 홍탁집 최신 근황…"사장님 사람 바뀐거 신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포방터시장 홍탁집 최신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달 29일 유튜버 엠브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근 포방터시장과 홍탁집 최신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제주도로 이사한 '연돈'을 지나 홍탁집 '어머니와 아들'을 방문한 엠브로는 사장과도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유튜브 엠브로

홍탁집 아들은 "너무 오랜만에 오셔가지고 감회가 새롭다. 잘 지냈냐"고 안부를 물은 뒤 "재방문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엠브로는 익숙한 듯 "아직도 닭다리 먼저 먹으면 안되냐"고 묻자 홍탁집 아들은 "이대로 드셔야 무조건 맛있다"면서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먹을 것을 추천했다.

엠브로는 닭볶음탕을 한 입 맛보더니 "국물있는 닭볶음탕은 이 집이 최고다"라고 말했다.

홍탁집 아들이 '연돈'은 가봤냐고 묻자 엠브로는 "가보고 싶은데 줄이 너무 길다. 13시간은 기다려야 된다고 해서"라며 "사장님이랑 가끔 연락하고 지낸다"며 아직 먹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러자 홍탁집 아들은 "먹을 만한 메리트가 뭐냐면 빵가루도 바뀌고 흑돼지로 바뀌었다"고 설명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홍탁님 이제 장사에 대한 확신이 드신거 같네요", "홍탁집은 진짜 앞으로도 잘되길", "홍탁집 아들 사장님 재밌어지고 사람 바뀐거 보면 참 신기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