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후의 명곡’ 정미애, 다이어트 성공한 모습으로 등장…“하춘화가 롤모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다이어트에 성공한 '미스트롯' 출신 가수 정미애가 자신의 롤모델이 하춘화라고 밝혔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가수 정미애는 "끊임 없이 도전하고 있는 슈퍼맘"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날 '불후의 명곡' 정미애는 "하춘화 선생님이 롤모델이다"라며 "노래 스타일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KBS2 '불후의 명곡' 방송 캡처
KBS2 '불후의 명곡' 방송 캡처

이어 정미애는 "일단 하춘화 선생님을 만난다는 것 만으로도 좋았다. 처음 만나 뵙는 거다"라며 하춘화를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또한 정미애는 "노래가 정해지고, 편곡까지 다 되니 그때부터 떨리기 시작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불후의 명곡'의 정미애는 "기쁨도 잠시였다. 엄청 떨렸다"며 하춘화의 노래를 하게 된 이후의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

또한 '불후의 명곡'에서는 가수 정미애의 과거 행보도 공개됐다. 정미애는 과거 '전국 노래자랑'에서 대상을 수상했고, 이후 가수로 데뷔했다. 그러나 2005년 이후 특별한 활동이 없었다.

정미애는 현재의 남편을 만나 결혼을 했고, 딸과 아들들을 자녀로 두며 가수 활동을 다시 시작하지 못했다. 그러나 지난해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송가인에 이어 2위를 차지하며 대세 가수로 거듭났다.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정미애는 다이어트에 완벽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며 관심을 끌기도 했다. 특히 정미애는 세련된 메이크업과 패션으로 나이가 무색한 자태를 자랑했다.

음악 경연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 KBS2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