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토브리그' 박은빈, 비하인드 포토서 '정변의 아이콘'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박은빈의 '스토브리그' 비하인드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24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네이버 공식 포스트에 '[박은빈] 드림즈 운영팀장 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나무엑터스
나무엑터스 네이버 포스트

해당 글에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촬영 중인 박은빈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동글동글한 눈매와 우윳빛깔 피부를 자랑하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정변의 아이콘다운 아역배우 출신 박은빈의 높은 콧대는 감탄을 자아낸다.

이에 누리꾼들은 "은빈 배우님 응원합니다", "덕분에 스토브리그가 빛나네요", "적당히 러블리해야지 선 넘었다", "스토브리그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복 많이 받으세요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은빈은 매주 금, 토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현재 13회까지 방송된 '스토브리그'는 시청률 16%(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종영까지 단 3회 만을 앞둔 '스토브리그' 속 드림즈 구단은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SBS '스토브리그'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되며 재방송 일정은 방송사 편성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속방송으로는 '하이에나'가 방영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