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면 먹고 갈래?"…서지혜-김정현, 본격적인 러브라인 시작? 꽁냥 비하인드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사랑의 불시착’ 서지혜와 김정현이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시작할까. 

3일 유튜브 tvN 드라마 공식 채널로 공개된 영상에서는 손예진, 현빈 비하인드와 함께 서단(서지혜)와 구승준(김정현)의 라면씬 비하인드가 함께 공개됐다. 

특히나 지난주 ‘사랑의 불시착’ 11회에서 방송된 서단과 구승준은 함께 리정혁(현빈)과 살려고 마음먹었던 신혼집에서 라면을 끓여먹게 됐다. 

유튜브 tvN 드라마 공식 채널 영상 캡처

구승준은 먼저 "라면 먹고갈래요?"라고 물었고 캐리어에 있는 수 많은 라면을 자랑하기도. 이에 비하인드에서는 실제 서단이 "아 뭐가 이렇게 많아"라며 웃었다. 

식탁 앞에 나란히 앉은 구승준과 서단은 라면을 덜어먹으며 이야기를 나눴다. 구승준은 서단의 흰 옷에 라면이 튀지 않게 담았다. 그러자 서단은 "이거 튀면 옷 사야되거든"이라며 웃어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서단-구승준 커플 응원해", "둘리커플 이어 제일 미는 커플이잖아", "서지혜 서단 패션 따라하고 싶다", "둘 다 키크고 시원시원하게 생겨 어울리는 듯", "이 둘 서사 좋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서단과 구승준이 묘한 러브라인을 진행하는 모습을 본격적으로 그리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서지혜, 김정현이 출연한 tvN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재방송은 3일 오후 11시 25분 올리브채널을 통해 1회가, 4일 오후 3시 5분, 4시 52분 각각 11회, 12회가 tvN을 통해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