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플리 시즌4' 정푸름 役 박시안, 다이어트 방법 공개 "2주동안 3kg 빼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박시안이 다이어트 루틴을 공개했다.

지난달 25일 박시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샨TV 다이어트 브이로그♥️ Diet Vlog - SianTV'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박시안은 "오늘부터 2주 안에 2~3kg를 빼보려고 열심히 운동 중"이라며 다이어트 브이로그를 알렸다.

이어 그는 헬스장을 찾아 런닝머신과 스테퍼를 통해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친구와 카페에 찾아 식사를 하며 다이어트를 위해 음식을 조금만 먹는 현실적인 면모를 드러내기도. 

박시안 유튜브 캡처
박시안 유튜브 캡처

특히 박시안은 "오늘도 운동을 하러 왔는데 날씨가 너무 춥다. 오늘도 열심히 운동을 해보겠다"며 새벽 5시 50분께 홀로 헬스장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이후 두유를 먹고 운동을 시작한 그는 "보통은 스테퍼로 열을 내주는데 스테퍼에 사람들이 있을 경우 저 앞에 트레드밀(런닝머신)을 타면서 유산소를 해준다"고 자신의 운동 방법을 소개했다. 또한 랫 풀다운, 레그프레스 등을 하며 탄탄한 몸매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살 뺄 곳이 어디있다고 언니 쓰러져요", "다이어트 열심히 하세요!", "살 안 빼도 예쁜데 얼마나 예뻐지려고 그러시나요", "언니 브이로그 너무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시안은 지난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 시즌4')에 정푸름 역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