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가, 헬기 추락 사고로 숨진 '코비 브라이언트' 유니폼 입고 홈구장 방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가 팝스타 맥스와 LA레이커스 홈구장을 방문했다.

지난 2일 맥스는 자신의 SNS를 통해 "1ST LAKERS GAME WITH MY BROTHER SUGA. MAMBA FOREVER"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국 NBA 팀인 LA 레이커스 홈구장에 방문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맥스는 슈가와 함께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가 하면, 슈가 또한 즐거운 표정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슈가-맥스 / 맥스 SNS
슈가-맥스 / 맥스 SNS

무엇보다 두 사람은 최근 안타까운 헬기 추락 사고로 일찍 세상을 떠난 코비 브라이언트의 유니폼을 입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슈가는 평소에도 농구를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가운데 그가 코비 브라이언트의 추모식이 열린 LA 레이커스의 홈구장을 방문하자 "슈가도 마음이 많이 안 좋았겠지", "슈가랑 맥스 진짜 친한가봐", "괜히 먹먹", "슈가 농구 진짜 좋아하나봐" 등의 반응을 전했다.

슈가-맥스 / 맥스 SNS
슈가-맥스 / 맥스 SNS

슈가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새 앨범 'MAP OF THE SOUL : 7'로 컴백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6일(현지시간) 미 로스앤젤레스(LA) 당국은 브라이언트와 둘째 딸 지아나가 타고 가던 전용 헬기가 이날 오전 캘리포니아주 칼라바사스 시에서 추락해 탑승자 9명 전원이 숨졌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