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지석 측 “‘가족입니다’ 출연? 검토 중인 작품 중 하나”…‘동백꽃’ 후 활발 행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김지석이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이후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에 출연을 검토 중이다.

3일 배우 김지석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드라마 ‘가족입니다’는 검토 중인 작품 중 하나”라고 밝혔다. 

이날 앞서 스포츠조선은 “김지석이 tvN ‘가족입니다’의 주인공이 된다”고 단독 보도했다.  

tvN ‘가족입니다’는 가족 같은 타인과, 타인 같은 가족의 오해와 이해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배우 한예리가 출연을 확정한 작품이다. 한예리는 한 가정의 둘째 딸이자 출판사 직원 김은희 역을 맡을 예정이다. 

스튜디오드래곤이 제작을 맡으며, ‘WWW’ ‘슈트’를 연출한 권영일 감독과 ‘안녕 형아’ ‘후아유’ 등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가 합을 맞춘다. 

김지석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김지석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김지석은 지난해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강종렬 역을 맡아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그는 tvN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를 통해서 지적인 매력도 발산 중이다.

그는 웹드라마 작가로 분해 직접 시놉시스를 구성하고 대본을 집필하는 예능 프로그램 ‘더 로맨스’ 출연도 확정, 연기와 예능을 가리지 않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과연 김지석이 ‘가족입니다’를 통해 한예리와 호흡을 맞출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