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진태현, 아내 박시은-대학생 입양 딸 앞 다정한 모습…“당신은 나의 우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진태현이 아내 박시은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그러나 박시은은 진태현의 애정을 거부해 웃음을 더했다.

3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진태현은 부인 박시은, 지난해 입양한 딸과 함께 드라마를 보기로 결정했다.

이날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진태현은 딸과 아내 박시은에게 드라마 내용을 구구절절 설명했다. 진태현은 "내가 설명을 좋아한다"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화면 캡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화면 캡처

이외에도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진태현은 아내 박시은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하기도 했다. 진태현은 딸을 향해 "엄마 탤런트라고 적힌 옷 입은 것 봐"라고 말했다.

이어 진태현은 "제 아내는 탤런트 박시은입니다. 사인 해주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시에 진태현은 "당신은 나의 우상입니다"라며 로맨틱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박시은은 "조용히 해요"라고 이야기하며 진태현과 상반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현재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는 지난해 입양 소식을 전한 대학생 딸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딸은 대학교에서 디자인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살 나이가 넘은 딸을 입양한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는 결혼 이후 임신과 출산 등 2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지 않았다. 이로인해 두 사람이 불임인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졌지만 이는 모두 사실 무근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