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그앙(Ligue 1)] ‘황의조 풀타임’ 보르도, 마르세유와 0-0 무승부…리그 10위로 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황의조의 소속팀 프랑스 리그앙(Ligue 1) 지롱댕 보르도가 올림피크 마르세유와 비기며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보르도는 3일(한국시간) 누보 스타드 드 보르도서 펼쳐진 마르세유와의 2019/2020 리그앙 22라운드 홈경기서 0-0 무승부를 거뒀다.

리그 2위를 기록 중인 마르세유를 맞아 보르도는 적극적인 경기를 펼쳤다. 승리할 경우 7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릴 수 있었던 보르도는 황의조를 비롯해 레미 오댕, 니콜라 드 프레비유 등 공격수들이 공격을 주도했지만 골을 기록하진 못했다.

황의조 / 보르도 공식 인스타그램
황의조 / 보르도 공식 인스타그램

전반 41분 코너킥 상황서 수비수 파블로가 득점을 기록했으나, VAR 결과 핸드볼이 선언되면서 골이 인정되지 않았다.

전반을 0-0으로 마친 보르도는 후반 29분에도 결정적인 기회를 맞았으나 득점에 실패했다. 토바 버시치의 슛이 크로스바를 맞고 나온 것.

결국 경기는 득점 없이 마무리됐고, 보르도는 승점 1점을 추가하면서 승점 30점으로 리그 10위에 올랐다.

한편, 3경기 연속 풀타임 출장을 기록한 황의조는 정통 스트라이커에 걸맞는 선수지만, 파울루 소사 감독이 그를 윙포워드로 기용하는 탓에 득점력을 기대할 수 없는 상황이다.

12라운드 이후로는 득점도 없어 침묵이 길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