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희열 스케치북’ god 손호영, “god 말썽꾸러기 손호영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오랜만에 재결성한 god가 ‘유희열 스케치북’에서 과거의 god가 아닌 현재 진행형의 god로서 화랴한 모습을 선보였다.
 
6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추석특집 god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god 멤버들은 방청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을 향해 "안녕하세요. god입니다"라는 공식 구호를 오랜만에 외치며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god 멤버들은 과거와 똑같이 각각 자신을 소개하며 김태우는 "god에서 막내와 메인 보컬과 유부남과 애 아빠를 맡고 있는 김태우입니다"라고 말했다.
 
데니는 "god에서 감성 랩과 셋째와 피부를 맡고 있는 데니입니다"라며, 박준형은 "god의 냉동인간. 40대지만 영원한 오빠 박준형입니다"라며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희열 스케치북’ god / KBS 2TV ‘유희열 스케치북’ god
‘유희열 스케치북’ god / KBS 2TV ‘유희열 스케치북’ god


이어 윤계상은 "왜 이렇게 떨리지. 너무 오랜만이라 울렁증이 걸렸다"라고 말하며, "god에서 샤우팅을 맡고 있는 윤계상입니다"라고 큰 소리로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손호영은 "이 말을 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god에서 말썽꾸러기를 맡고 있는 호영입니다"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방청객들과 god는 노래를 함께 부르며 지난날들을 회상하는 듯한 눈빛과 지금 이 상황이 무척이나 행복하다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특히, 정규 앨범 3집인 ‘Chapter 3’에 타이틀곡인 ‘거짓말’을 부를 땐 MC 유희열이 직접 건반을 연주하며 god와 아름다운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는데, 이는 유희열이 본인의 콘서트에서 god의 ‘거짓말’을 직접 연주하며 노래를 부른다는 것에서 기획된 무대로 스케치북과 god 그리고 방청객들에게 더욱이 특별했다.
 
또한 이 날 유희열과 마주한 god는 반가이 인사를 나누며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이 있었을 텐데 스케치북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god 멤버인 김태우와 손호영이 지난번 스케치북에 출연했을 당시 재결합을 하면 스케치북에 나오겠다고 약속했었지 않느냐며 그 때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이 자리에 나왔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god 김태우는 유희열이 멤버들 각자에게 모두 전화를 해 스케치북에 god가 모두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스케치북 방송을 떠나서 god 완전체 컴백은 국민들이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라고 마지막으로 말한 것이 큰 감동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관객들은 유희열을 연신외치며 감사와 응원소리를 냈고 유희열은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박준형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다시 한 번 god 완전체 재결합을 축하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