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아침마당-명불허전’ 대세 트로트 가수 박서진-장민호-금잔디-윙크 팬클럽 총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3일 방송된 ‘아침마당’은 명불허전 코너로 꾸며졌다. 오프닝에서 김재원 아나운서는 “요즘 올드라는 단어가 이슈다. 신체나이가 청년 못지않게 젊어진 노년층을 뜻한다. 젊게 사는 것이 모두의 소망인데 이 추위에 나이도 있고 열정도 있고 뜨겁게 사는 트로트가수의 팬클럽 분들을 모셨다”라고 소개했다. 이용식은 “욜드족의 대명사 뽀식이 이용식이다. 예전같으면 저도 할아버지란 말을 들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KBS1 ‘아침마당’ 방송 캡처
KBS1 ‘아침마당’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는 ‘사랑에 나이가 있나요?’라는 주제로 대세 트로트 가수들의 팬클럽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장구의신 박서진 팬클럽 ‘닻별’, 장민호의 팬클럽 ‘민호 특공대’, 금잔디의 팬클럽 ‘잔디랑’, 윙크의 팬클럽 ‘아이즈’가 출연했다. 또 팬클럽과 함께 해당 가수들도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박서진 팬클럽은 “가수 박서진은 나이는 어리지만 효심도 깊고 정도 많다. 또 목소리도 너무 좋고 카리스마가 넘친다. 장구를 치는 모습에 빠졌다”고 말했다. 또 “땀을 뻘뻘 흘리면서 열정적으로 공연하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었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끝까지 노력하여 지금의 자리에 올라섰다”고 말했다.

또 닻별호라는 팬클 카시오페아의 순수한 우리말이다. 가장 빛나는 별이라는 뜻이다. 가수님이 어디에 있든 항상 응원하겠다는 뜻으로 쓰이고 있다. 가수님을 왕자님이라고 부른다. 한 팬클럽 회원은 “남편에게는 거짓말을 하고 다니는데 오늘 방송에 나와서 걸리게 생겼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침마당의 아들 박서진이 깜짝 출연해 무대를 펼쳤다. 박서진은 “어쩔때 공연장에 가보면 안오면 허전하고 있으면 감사하고 점점 감사한 마음이 커진다”고 말했다.

또 “전국노래자랑에 나가면 제가 신인이라서 기죽지말라고 버스 20대를 대절해서 오신다. 정말 너무 감사드리고 힘이 된다. 세상에서 많은 말이 많지만 감사하다는 말보다 더 큰 의미는 없는 것 같아서 감사하다, 고맙다는 이야기를 꼭 드리고 싶다”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윙크의 팬클럽은 “윙크분들은 예쁘고 귀엽고 섹시한것은 기본이고 팬들과 소통도 많이 해주신다. sns에 글을 남기면 하나도 빠짐없이 댓글을 남겨주시고 저희를 가족같이 생각해주신다”고 말했다.

KBS1 ‘아침마당’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경♡원 (원경) 2021-12-28 09:48:16
박서진 팬분들과 함께 출연해서 더욱 감동이였지요

박희숙 2022-01-09 09:35:41
박서진 팬분과 함께 한 감동의 무대 서로 아껴주고 챙겨주는 훈훈한
모습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