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혜선, 이혼 소송 이후 근황 눈길…"영국으로 어학연수 떠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구혜선이 이혼 소송 이후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앞서 구혜선은 "파마했어요. 곧 멀리 떠나요"라고 게시물을 업로드해 눈길을 끌었다.

구혜선의 소식에 네티즌들은 그가 어디로 떠나는지 궁금해했고 구혜선은 유학 소식을 전했다.

지난 2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국으로 어학연수 떠나요"라고 어학연수를 떠난다는 사실을 알렸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그는 "멀어요. 혼자 가요. 설레요"라고 덧붙이며 떨리는 심정을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많은 여성들이 혜선님을 응원하며, 혜선님의 모습들을 보며 용기를 얻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잘했어요. 공부도 항상 때가 있더라구요. 지금이 그 때!!! 간혹이라도 이곳에 소식 전해주면 좋겠다는 바램을 전하면 욕심일까요? 건강하게 무탈하게 잘 다녀오세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언니 조심히 잘 갔다와요!!! 언니 하고싶은거 다 했으면 좋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한 네티즌은 "감자랑 군밤이 등등 애들은요ㅜㅜ?"라고 물었고 구혜선은 "아부지 어무니 언니가요. 원없이 사랑해주시기로 했어요"라고 답했다.

한편 지난해 8월 구혜선은 안재현의 권태기로 인한 이혼 소송 사실을 폭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