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양경원-유수빈-탕준상-김영민-이신영 만나고 현빈과 북한으로…방은진은 남경읍에게 '박형수의 만행 알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의 불시착’에서 종영 4회차를 남기고 손예진과 현빈이 다시 이별을 하게 될지에 대한 내용이 그려졌다. 

2일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12회’에서는 세리(손예진)은 자신의 구역인 서울에서 원류환을 접수하게 됐다. 

 

tvN‘사랑의 불시착’방송캡처
tvN‘사랑의 불시착’방송캡처

 

세리(손예진)는 정혁(현빈)이 철강(오만석) 때문에  부상을 당하고 온 원류환을 찾게 됐는데 "조철강 이 미친 인간이 내 회사에 위장 취업해서 나를 해칠 생각을 했나 모르겠네"라고 화를 냈다.이에 정혁은 세리에게 "당신이 날 지켰소. 무서웠을텐데"라고 말했고 세리는 "고맙죠? 그럼 이거 다 아물 때까지 어디가지 말기. 다 아물고 나면 갑자기 사라져도 그런가 보다 할게"라고 약속했다.

세리는 정혁이 회복할 동아 창식(고규필)과 함게 직접 철강을 찾기로 나섰고 정혁을 유인한 원류환을 찾아갔다.  세리는 부동산에 들러서 원류환을 구입하고 세입자들에게 "들으셨겠지만 오늘부로 여러분이 세들어 살고 있는 건물들은 모두 다 제 소유가 됐어요. 일주일 전 여기서 한국어, 중국어가 능통한 분들과 외모가 능통한 분이 싸운 사건 알고 있죠?"라고 물었다.

이어 세리는 "제가 세입자 들에게 이벤트를 할까 한다. 그 사람들에 대한 제보를 받아요. 가장 결정적인 단서를 주는 딱 한 분에게만 건물주의 권한으로 월세와 관리비를 일체 받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5분대원 표치수(양경원), 박광범(이신영), 김주먹(유수빈), 금은동(탕준상) 그리고 정만복(김영민)은 세리와 정혁을 찾아 헤매지만 쉽지 않았다.

정혁은 세리 대신 칼에 맞고 집에서 쉬다가 자신의 부하 금은동(탕준상)인 줄 모르고 게임을 하게 되고 게임 아이템까지 구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혁(현빈)이 게임하는 모습은 흡사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주인공처럼 전투를 했고 상대와 현피를 뜨러 가다가 세리에게 걸리게 됐다. 금은동(탕준상)은 정혁인 줄 알고 만나기로 한 정혁을 기다리다가 나오지 않자 "그러면 그렇지"라고 말했다.  

이후 세리는 정혁에게 "키즈존으로 바꿨다. 이제 부터 리정혁는 딱 하루 2시간만 게임을 해야 한다"라고 일렀다.

광범(이신영)은 길거리에서 엔터테인먼트 매니저들에게 명함을 받으며 딱 찾던 사람이라는 말을 듣고 국정원에서 찾는 것이 아닌지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치수(양경원)은 치킨이 먹고 싶어서 치킨집 앞에 있다가 우연히 치킨집 배달을 하게 됐고 치킨을 맛보게 되면서 이를 대원들에게 알리게 됐다. 

또한 승준(김정현)이 서단(서지혜)와 동침을 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승준(김정현)은 서단(서지혜)에게 "라면 먹고 갈래요?"라고 물었고 서단은 승준과 라면을 먹게 됐다. 이후 다시 찾아온 서단은 승준이 난방이 되지 않는 방에서 몸살 난 모습에 죽을 끓여주고 승준에 대해 조사한 내용을 말했다. 그러자 승준은 원수를 갚기 위해 사기를 쳤고 세리와 결혼을 하려고 했지만 "영리한 세리 때문에 결혼은 못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서단은 승준의 말에 흥분하고 양주 한병을 원샷하고 승준 곁에서 함께 잠을 자게 됐다. 

또한 정혁(현빈)은 세리와 술을 마시면서 "나 가기 싫다고. 안가고 싶다고. 그냥 이곳에서 있고 싶다고. 결혼도하고 피아노도 시작하고 보고싶소. 당신 흰머리 나는거. 그때도 예쁘겠지?"라고 말했다. 이에 세리는 "리정혁씨 취하니까. 내 스타일이야. 다른데서는 먹지마라. 술은 집에서만 먹는 걸로"라고 말했다. 

또 세리의 엄마 정연(방은진)은 세리 아버지 증평(남경읍)에게 세형(박형수)이 세리가 북한에 있는 살았지만 오지 못하게 막았다는 사실을 알리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게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과 세리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이다.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연출한 이정효 감독의 만남고 등장 인물들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사랑의 불시착'은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6부작으로 알려졌다.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