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인기가요’ 지코, ‘아무 노래‘ 빌보크차트 기염을 토하며 출연없이 1위 트로피…골든차일드 '위드 아웃 유(Without You)' 발매 동시 800만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인기가요’에서는 2월 1째주 1위 후보로 지코, 방탄소년단, 굿가이를 소개하고 지코가 트로피를 차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몬스타엑스 민혁, 에이프릴 이나은, NCT127 재현의 진행으로 2월 1째주 1위 후보로 지코의 '아무노래', 방탄소년단(BTS) '블랙스완(Black Swan)', SF9 '굿 가이(Good Guy)'를 소개했다.

 

sbs‘인기가요’방송캡처
sbs‘인기가요’방송캡처

 

지코는 '아무노래'는 빌보드 차트까지 진입하는 기염을 토하며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4위에 진입했다. 지코는 2월 22일, 23일 두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고 데뷔 첫 정규앨범 씽킹(THINKING) 수록곡 전곡 등 다수의 히트곡 무대를 보여줬다. 

방탄소년단(BTS) '블랙스완(Black Swan)을 연상시키는 환상적이고고혹적인 무대를 보여주는데 이 곡에서 음악에서 더는 감동을 얻지 못할 수 있다는 내면의 두려움을 트랩비트와 동양적인 기타 선율로 표현했다.

SF9는 1위 후보와 함께 굿바이 무대를 가졌는데 '굿 가이(Good Guy)'는 퍼스트 켈렉션(FIRST COLLECTION)의  타이틀곡으로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을 넘치게 다가가는 내용이다. SF9은 앨범마다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고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 컴백 무대를 꾸몄다. 골든차일드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위드 아웃 유(Without You)' 는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4월 만에 조회수 800만 뷰를 돌파했다.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 의식의 흐름과 연결되는 연장 선상에 놓여 있는 곡이다. 간절히 원햇지만 답을 찾을 수 없고 끝없는 어둠 속을 찾아 헤매는 혼돈의 자아를 담담히 표현한 곡이다.또한 싱글앨범 '더 아이즈'는 누구나 생각하면 떠오르는 아이즈를 의미하며 밴드하면 아이즈가 떠올 수 있게 K록 대표 밴드가 되고 싶은 열망을 담았다. 

애절하거나 쓸쓸한 사랑 노래와는 달리, 신비롭고 찬란하게 그려낸  이번 신곡의 분위기를 살린 무대는 수많은 별빛 아래 꿈 속의 한 정면을 보는 듯했다. 이번 신곡 '더데이(The Day)'의 분위기를 살린 무대를 만들었다.

또 지코의 아무노래는 2월 1째주 1위 트로피를 차지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몬스타엑스 민혁, 에이프릴 이나은, NCT127 재현의 진행으로 젝스키스, 골든차일드, 아이즈, 온리온오브, 비엔제이, SF9, 에이티즈, 베리베리, ANS, 이엔오아이가 출연했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