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가요’ 골든차일드X더아이즈, 컴백 무대…몬스타엑스 민혁XNCT127 재현의 쌍둥이 진행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인기가요’에서는 골든차일드와 더아이즈의 컴백 무대가 나왔다. 

2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몬스타엑스 민혁, 에이프릴 이나은, NCT127 재현의 진행으로 젝스키스, 골든차일드, 아이즈, 온리온오브, 비엔제이, SF9, 에이티즈, 베리베리, ANS, 이엔오아이가 나왔다.

 

sbs‘인기가요’방송캡처
sbs‘인기가요’방송캡처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 컴백 무대를 꾸몄다. 골든차일드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위드 아웃 유(Without You)' 는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4월 만에 조회수 800만 뷰를 돌파했다.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 의식의 흐름과 연결되는 연장 선상에 놓여 있는 곡이다. 간절히 원했지만 답을 찾을 수 없고 끝없는 어둠 속을 찾아 헤매는 혼돈의 자아를 담담히 표현한 곡이다.

또한 싱글앨범 '더 아이즈'는 누구나 생각하면 떠오르는 아이즈를 의미하며 밴드하면 아이즈가 떠올 수 있게 K록 대표 밴드가 되고 싶은 열망을 담았다. 애절하거나 쓸쓸한 사랑 노래와는 달리, 신비롭고 찬란하게 그려낸  이번 신곡의 분위기를 살린 무대는 수많은 별빛 아래 꿈 쏙의 한 정면을 보는 듯했다. 

또 이번 신곡 '더데이(The Day)'의 분위기를 살린 무대를 만들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