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V 동물농장’ 열정 만수르 ‘순심이’, 천재견? 민폐견?…“다른 개들과 달리 집중력 높고 독창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일 방송된 SBS ‘TV 동물농장’ 955회에서는 이상한 천재견 <순심이>, 우리집에 귀신이 산다, 갑자기 엄마 왜 싫개 등이 방송됐다. 천재견인가 민폐견인가. ‘이상한 천재견 <순심이>’ 편에서는 2% 남다른 천재성의 <순심이>을 만나본다. 과연 <순심이>는 민폐를 넘어 완벽한 천재견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 보이진 않지만, 분명 여기 뭔가가 있다…. ‘우리집에 귀신이 산다’ 편에서는 언젠가부터 집안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과 반려묘의 이상행동이 공개된다. 과연, 제보자를 불안에 떨게 한 존재의 정체는? ‘갑자기 엄마 왜 싫개’ 편에서는 천사 같은 얼굴로 아주머니를 따르다가도 별안간 맹수로 돌변하는 천사견 <몽실이>를 만나본다. 3개월 전부터 기분파 변덕견으로 돌변한 이유는 무엇일까.

SBS ‘TV 동물농장’ 방송 캡처
SBS ‘TV 동물농장’ 방송 캡처

자신의 반려견 때문에 고민이라는 제보자! 무슨 일인고 찾아가 보니 도착한 미용실에서 마주한 건 문 열어주는 개?! 이게 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모두가 놀란 그때, 이게 다가 아니다. 자칭 미용실의 열혈 매니저<순심이>의 취미는 미용실 일손 돕기. 특기는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필요한 물건 준비하기. <순심이>의 일상을 살펴보니 손님이 오면 문 자동 개폐 서비스는 기본이요. 자리에 앉을 때까지 에스코트에, 마음을 녹이는 애교까지 일등 직원이 아닐 수 없다~! 이때 갑자기 주인아저씨의 짜증 섞인 목소리가 들려오는데, 그 이유가 한사코 거절하는데도 자꾸만 수건을 가져다주는 <순심이>라고.

지금까지 보여준 천재 같은 행동은 어디 갔는지 자꾸만 시키지도 않은 일을 자처하며 사고를 치는 <순심이> 때문에 평화롭던 가게는 난장판으로 변해버렸는데. 천재견와 민폐견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 중인 <순심이>는 과연 미용실의 1등 직원으로 남을 수 있을지! 알 수 없는 <순심이>의 속마음이 공개됐다. 전문가는 “원래는 먹지마 훈련을 하면 간식을 쳐다본다. 그런데 순심이는 원장님 눈을 본다. 집중력이 높다는 것이다. 다른 개들과 달리 독창성이 엿보인다”고 평가했다.

신동엽, 정선희, 장예원, 토니안이 진행하는 SBS ‘TV 동물농장’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