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라운 토요일(놀토)' 엑소 수호, 자신있게 외쳐 더 웃긴 오답 "좀 당황했어야 하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엑소(EXO) 수호가 자신있게 오답을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슈퍼주니어의 규현과 엑소의 수호가 출연했다.

이날 공룡알빵이 걸린 가사 낭독 퀴즈에서는 ITZY(있지)의 '달라달라'가 문제로 출제됐다.

해당 가사를 듣던 수호는 자신있게 손든 후 정답으로 "있지의 달라"를 외쳐 실패했다. 

tvN '놀라운 토요일'

다음 박나래가 재빨리 기회를 얻어 "있지의 달라달라"를 외쳤지만 MC 붐이 "가수 이름 받침이 어떻게 되냐"고 묻는 말에 "받침이 시옷 하나다"라고 답해 마찬가지로 실패했다.

엑소 수호는 왜 틀렸는지도 모른 채 어안이 벙벙해하다가 박나래의 정답을 듣고서는 절규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신동엽이 "있지의 달라달라"를 완벽하게 맞추며 공룡알빵을 획득했다.

이에 수호는 "좀 당황했으면 '달라달라'라고 했을텐데"라며 아쉬워했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는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