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후의 명곡’ 정유지, 본방사수 독려하며 선보인 아름다운 드레스 몸매…‘걸그룹 베스티 출신답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정유지가 팬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다.

1일 정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저녁 6시 10분 KBS불후의명곡!
본방사수 부탁드려요(지금 방송중)”이라며 방송 시청을 독려했다.

이와 함께 게재한 사진 속 정유지는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어깨가 드러낸 드레스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정유지 인스타그램
정유지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은 “본방사수 중. 너무 잘 하셨어요. 열심히 하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 “유지 언니 무대 너무 수고 많았어요” “와 베스티 유지다. 진짜 몸매 끝판왕”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정유지는 KBS2 ‘불후의 명곡’ 하춘화, 현철 편에 출연했다. 이날 정유지는 ‘호반에서 만난 사람’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하춘화는 “정유지의 목소리가 애절하고 파워도 있는 것 같다”며 정유지의 매력적인 음색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정유지는 걸그룹 베스티에서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