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젝스키스X골든 차일드, 컴백 무대…지난주 동영상 순위 1위 AOA 찬미X SF9 로운의 ‘야 하고 싶어’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젝스키스와 골든 차일드의 컴백 무대와 지난 주 동영상 차트 순위를 공개했다. 

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65회’에서는 MC 구구단 미나, MC 구구단 미나, 에이티즈 홍중, SF9 찬희 진행으로 젝스키스, 골든차일드, SF9, 비오브유, 에이티즈(ATEEZ), 아이즈, 온리원오브, 드림노트(Dream Note), 베리베리(VERIVERY), 가비엔제이, 보이스퍼, 기프트, 김희진, ANS, 이엔오아이가 라인업이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데뷔 23년 차 아이돌 젝스키스(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는 첫 미니앨범 'ALL FOR YOU'를 1월 28일 발매했는데 타이틀곡 ' ALL FOR YOU'는 1990년대 감성의 R&B를 젝스키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또한 '꿈'은 로맨틱하고 따뜻한 노랫말이 이제는 4명이 된 멤버의 부드러운 보컬과 잘 어울리면서 팬들에게 댄스 뿐 만이 아닌 보컬로 귀호강을 선사했다.  

골든차일드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으로 컴백을 하게 슈트핏고 섹시함을 강조했다. 위드 아웃 유(Without You)은 간절히 원했지만 답을 찾을 수 없고 끝없는 어둠 속을 찾아 헤매는 혼돈의 자아를 담담히 표현한 곡으로 상실과 공허함이 곡을 지배하는 주된 정서를 주게 됐다. 

또한 SF9은 G00d Guy(굿가이)의 굿바이 무대로 섹시한 매력의 소년들의 빛나는 무대로 아쉬움을 주게 됐다.  지난 주 동영상 차트 순위에서는 1위는 찬미(AOA), 로운(SF9)의 야 하고 싶어가 156,964뷰, 2위는 쥐띠시대의 Gee가 98,204뷰, 박봄의 봄이 85,009뷰를 받게 됐다. 

또 2월 첫 째주 1위 후보는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지코가 1위 후보에 오르면서 1위 트로피는 누가 받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