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히든싱어3’ 박현빈, 충격 “내가 꿈꿔온 히든싱어는 이게 아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추석특집 "히든싱어3"에 출연한 가수 박현빈이 "내가 꿈꿔온 히든싱어는 이게 아니다"라고 밝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6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3"에는 "트로트 프린스" 박현빈이 이선희, 이재훈에 이어 세 번째 원조 가수로 출연해,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친다. ‘히든싱어’에 트로트 가수가 출연한 건 장윤정, 주현미, 남진에 이어 박현빈이 네 번째이다. 
 

‘히든싱어3’ 박현빈 / JTBC ‘히든싱어3’
‘히든싱어3’ 박현빈 / JTBC ‘히든싱어3’

녹화에 참여한 박현빈은 "제 목소리와 비슷한 사람을 한번도 만나지 못했다"며, "제작진이 저와 비슷한 모창 능력자를 못찾을까봐 걱정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막상 녹화가 진행되자 "내가 꿈꿔온 히든싱어는 이게 아니다"라고 충격을 받은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2006년 싱글 앨범 "빠라빠빠"로 데뷔한 트로트 가수 박현빈은 "앗! 뜨거", "대찬인생", "샤방샤방", "오빠만 믿어", "곤드레 만드레", "빠라빠빠", ""춘향아" 등을 히트시키며 "트로트 프린스"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히든싱어3’ 박현빈 / JTBC ‘히든싱어3’
‘히든싱어3’ 박현빈 / JTBC ‘히든싱어3’

신명나는 트로트 가락으로 한가위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할 추석특집 JTBC "히든싱어3"는 9월 6일(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